예지미인, 국내 최초 천연 죽섬유 팬티라이너 출시

뉴스 제공
웰크론 코스닥 065950
2009-07-13 11:12
서울--(뉴스와이어)--위생용품 전문기업 예지미인(대표 이영규)은 100% 천연 대나무 섬유를 이용한 ‘예지미인 죽(竹)팬티라이너’를 국내 최초로 개발, 본격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예지미인 죽팬티라이너는 피부에 닿는 커버소재를 100% 천연 대나무에서 추출한 펄프만을 사용하여 청량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한 신개념의 팬티라이너 제품이다.

죽섬유 커버는 특유의 청량감으로 쾌적한 느낌을 주며, 항균 방취기능으로 불쾌한 냄새를 없애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천연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매우 부드럽고 상쾌한 촉감을 가지고 있어 쓸림현상이 적을 뿐만 아니라, pH지수가 중성으로 피부자극이 적어 건성피부나 트러블있는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면섬유에 비해 3배 이상 뛰어난 흡수층이 많은 양을 빠르게 흡수하여 상쾌한 느낌을 주고, 겉커버는 습한 기운을 외부로 방출시키는 통기성 소재를 사용해 항상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예지미인 죽팬티라이너는 무더운 여름철에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전국적인 유통채널을 통해 올 여름 본격적인 판매를 진행할 계획”라고 밝혔다. 예지미인 죽팬티라이너는 175mm 규격, 20개입 1팩이 2,400원, 3팩 기획세트가 6,500원에 판매된다.

웰크론 개요
웰크론(은성코퍼레이션)은 92년 설립된 산업용 섬유 전문기업으로, 극세사 클리너의 경우,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이다. 특히 극세사분야에서 국내외 12건의 특허를 보유할 정도로 R&D분야에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극세사 클리너와 극세사 목욕용품, 청소용 극세사 섬유제품이 산업자원부로부터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될 만큼 기술력과 마케팅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력제품은 극세사 클리너와 극세사 생활용품, 클린룸용 와이퍼 등이며, 최근에는 나노섬유 원천기술 개발에 성공해, 고효율 필터, 방탄복, 인조피부 등 고부가가치 산업용 소재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한방생리대로 잘 알려진 예지미인을 인수함으로써, 소재 개발 원천기술을 확보한 웰크론(은성코퍼레이션)과 한방 생리대 시장 1위 기업인 예지미인의 결합을 통해 강력한 시너지를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silverstar2000.com

연락처

웰크론
홍보팀장 유용성
02-2107-662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