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에 ‘세사’ 스포츠타올 협찬

뉴스 제공
웰크론 코스닥 065950
2008-07-21 09:41
서울--(뉴스와이어)--산업용섬유 전문기업 웰크론(옛 은성코퍼레이션, 대표 이영규)이 2008 베이징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에 ‘세사’ 스포츠타올을 협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8일 태릉선수촌을 방문한 웰크론의 이창환 이사는 이에리사 태릉선수촌장에게 스포츠타올을 전달하고 국가대표선수단의 승전을 기원했다.

이번에 협찬한 제품은 웰크론이 판매하는 ‘SESA(세사)’ 브랜드 스포츠타올로 머리카락의 100분의 1정도 되는 극세사 소재를 사용하여 일반 타올에 비해 3배 이상 높은 흡수력을 가진 기능성 제품이다.

웰크론의 이창환 이사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고하고 메달획득을 위해 땀흘리는 선수들을 지원하는 취지에서 이번 협찬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세사 스포츠타올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웰크론 개요
웰크론(은성코퍼레이션)은 92년 설립된 산업용 섬유 전문기업으로, 극세사 클리너의 경우,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이다. 특히 극세사분야에서 국내외 12건의 특허를 보유할 정도로 R&D분야에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극세사 클리너와 극세사 목욕용품, 청소용 극세사 섬유제품이 산업자원부로부터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될 만큼 기술력과 마케팅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력제품은 극세사 클리너와 극세사 생활용품, 클린룸용 와이퍼 등이며, 최근에는 나노섬유 원천기술 개발에 성공해, 고효율 필터, 방탄복, 인조피부 등 고부가가치 산업용 소재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한방생리대로 잘 알려진 예지미인을 인수함으로써, 소재 개발 원천기술을 확보한 웰크론(은성코퍼레이션)과 한방 생리대 시장 1위 기업인 예지미인의 결합을 통해 강력한 시너지를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silverstar2000.com

연락처

웰크론 홍보팀장 유용성 02-2107-6624, 011-9061-18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