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신산업, 건축 바닥재 업계 최초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미디어나 기업 홈페이지를 통한 신제품 출시 홍보 외에 별도 브랜드 홈페이지를 구성 적극적인 브랜드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직접적인 홍보나 광고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기업과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심어 줄수 있기 때문이다.
국내 대표적인 마룻바닥 소재인 온돌마루 브랜드‘참참마루’와 폴리염화비닐(PVC)계인‘아로마타일’을 제조ㆍ판매하는 친환경 건축바닥재 전문기업 크레신산업(대표 왕일웅)이 최근 출시한 신개념 바닥재 ‘엑스트라우드’홍보ㆍ광고를 위해 업계에서는 최초로 별도 브랜드 홈페이지(www.extrawood.co.kr)를 오픈 한다고 25일 밝혔다.
크레신산업은 엑스트라우드 홈페이지의 별도 운영 이유로 고객들에게 엑스트라우드 브랜드 제품의 정보, 경쟁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홈페이지 안에서 고객간 자유로운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 홈페이지를 마련했다고 한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엑스트라우드 홈페이지는 업계에서는 최초로 문을 연 것으로 2030세대를 주 공략층으로 최근 새로이 붐을 타고 있는 DIY(Do It Yourself)족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크레신산업 홍보팀 김창준 과장은 “최근 들어 주5일제로 여가 시간이 늘어 나기도 했고 내손으로 하는 집수리의 재미도 크기 때문에 간단한 집수리는 직접 해결하는 DIY족이 늘고 있다” 며 “초보자들도 손쉽게 바닥재도 직접 깔아 볼수 있도록 동영상, 이미지컷 등 멀티미디어를 다양하게 배치해 엑스트라우드의 이미지를 강조 했다”고 말했다.
엑스트라우드 홈페이지에는 △회사소개 △엑스트라우드 제품소개 △엑스트라우드 관련뉴스 △엑스트라우드 DIY 커뮤니티 △엑스트라우드 이벤트 등 5개의 주메뉴 및 세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들이 자주 찾는 세부 메뉴들은 초기 화면에 별도로 구성, 고객들이 손쉽게 궁금한 부분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엑스트라우드 DIY 커뮤니티내 마이 엑스트라우드라는 메뉴를 마련 고객들이 직접 엑스트우드를 시공한 사진 및 동영상을 게재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꾸몄다.
이와함께 시공면적 자동계산 프로그램을 설치해 시공할 공간의 가로와 세로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소요 수량과 비용을 산출해 줄수 있도록 했다.
크레신산업은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와 별도로 현재 운영중인 기업 홈페이지는 향후 리뉴얼을 통해 크레신산업의 기업이미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회사 정보와 사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크레신산업은 이번 엑스트라우드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7월 26일부터 8월 25일까지 한달간 현재 살고 있는 집의 마루를 바꿔야 하는 사연과 마루 사진을 함께 홈페이지에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평수에 상관없이 엑스트라우드를 무료로 시공해 주거나 50% 할인 구매권을 증정하는 등‘헌마루 줄께 새마루 다오’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엑스트라우드에 대한 다양한 퀴즈를 풀어가며 경품까지 받아가는‘퀴즈! 퀴즈! 엑스트라우드’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크레신의 고급 이어폰과 헤드셋을 제공한다.
왕일웅 크레신산업 대표는“엑스트라우드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하고자 브랜드 홈페이지를 별도로 마련했다”면서“향후 다양한 정보제공 요소를 지닌 컨텐츠를 개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resynaroma.com
연락처
크레신산업 홍보팀 김창준 과장 02-517-6886 016-223-9118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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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8월 11일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