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한 계보’ 티저예고편 공개이벤트 네티즌 폭발적 반응
2006년 장진 감독 드림프로젝트는 뭐가 달라도 다르다.
영화 기대치 200% 업그레이드!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답게 <거룩한 계보> 티저 예고편은 감동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자 마자, “장진 감독 특유의 위트가 빛을 발했다”, “정재영과 정준호가 보여줄 싸나이들의 진한 우정이 기대된다” 등 연일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쇄도하는 중.
특히 엔니오 모리꼬네의 ‘Once upon a time in west’의 서정적인 음악을 배경으로 비장한 분위기를 잡으며 걸어나오는 두 주인공과 무리들의 모습에 이어 보여지는 ‘신호등 반전’은 장진 감독의 유쾌한 한방을 기다려온 팬들을 200% 만족시키며, <거룩한 계보> 영화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장진 감독의 위트감각을 넘어서라!
각양각색 네티즌들의 반응 폭주로 <거룩한 계보>는 현재 붐업 중.
7월 18일부터 네이버, 네이트 씨즐, 싸이월드, 맥스무비, 무비스트, 야후, 엠파스, 티켓링크 등 8개 온라인 매체에서는 <거룩한 계보>의 티저 예고편을 감상하고, 스틸 이미지 속 정재영, 정준호의 말 풍선에 들어갈 거룩한 어록을 완성시키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재치와 기발함이 넘치는 네티즌들의 참여가 줄을 이으며, 장진 감독의 위트감각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미는 대사열전이 펼쳐지고 있다. 현재 네이버에만 3000여명 이상의 참여자가 폭주하는 등 다른 영화 이벤트에 비해 월등히 높은 참여율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두 남자의 엇갈린 운명과 우정을 그린 감동드라마 <거룩한 계보>는 현재 90% 이상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2006년 추석,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filmitsuda.com
연락처
영화인(515-6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