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충남 태안군과 사업제휴 협약 맺어

뉴스 제공
풀무원 코스피 017810
2006-07-28 10:40
음성--(뉴스와이어)--풀무원(www.pulmuone.com)과 태안군(군수 진태구)은 지난 27일 태안군청에서 진태구 태안군수와 배종찬 풀무원 사장, 작물과학원 유영환 박사 및 태안 농업 기술센터 임직원과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농산물 유통 촉진 및 원료의 안정적 공급을 위한 사업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의 목적은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지원해 국내 농가의 어려움을 덜고, 농산물유통을 개선해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는데 있다. 또한 기업과 지자체가 적극 협조해 품질이 뛰어난 원료를 재배 초기부터 관리해 안정적으로 공급받아 상생하는 길을 모색한다는 의의를 지니고 있다.

풀무원 배종찬 사장은 “풀무원은 태안뿐 아니라 제주 고산과 전남 무안 등 전국의 생산농가와 협약, 자매결연을 통해 좋은 원료의 안정적인 수급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왔다” 며 “지역 농가와 함께하는 상생의 노력은 기업의 의무 중 하나로, 이번 협약을 계기로 기업과 농촌이 함께하는 발전하는 일에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우수한 원료 확보에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브랜드화된 새로운 농산물 시장을 개척한다는 것으로 풀무원과 태안군의 상호 발전을 꾀할 수 있게 되었다. 풀무원 관계자는 “앞으로 태안군과 더불어 좋은 콩 종자 보급에 앞서고 우수한 제품 생산에 전력을 기울일 것”이라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pulmuone.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커뮤니케이션센스 유주현/ 신경미 02-3452-0078 016-615-0651/ 016-757-8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