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뜨겁게 달굴 ‘ 제1회 소울카드마스터2 듀얼대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모비클(대표:권영준 www.mobicle.co.kr)이 이동통신3사를 통해 야심차게 선보인 소울카드마스터2를 통해 ‘소울카드마스터2듀얼대회’라는 이름으로 여름방학을 겨냥한 총 3천만원 규모의 제1회 듀얼대회를 실시한다.

소울카드마스터2는 모비클이 작년 국내 최초의 모바일 TCG(트레이딩카드게임)로 선보인 소울카드마스터에 이어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네트워크 기능을 갖춘 후속작으로 한달 전 이통3사를 통해 출시한 야심작이다.

서비스 출시 당시 KTF를 통해 3500원에 다운로드 및 네트워크 통화료 없이 무한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요금제를 발표한 모비클은 나머지 2개 통신사에서도 네트워크 정보이용료를 무료로 함으로써 유저 부담을 최대한으로 줄여 유저들이 추가된 네트워크 기능을 통해 친구와 마음껏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그 결과 서비스 개시 한달 째인 현재, 매일 2만 건의 대전이 이루어 지고 있다.

네트워크 기능의 성공적인 도입을 확인한 모비클은 이번 듀얼대회를 통해서도 네트워크 활성화를 꾀한다.

4주간 주어진 조건의 승수와 승률로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은 본선에서 토너먼트식 대전을 펼치게 되며, 이는 WAP 메뉴로 별도 구성되어 랭킹 및 참가현황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박진감 넘치는 듀얼을 경험하게 됨과 동시에 1등 상품으로 걸린 미니할리를 포함 예선에서의 즉석경품과 행운번호 추첨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박어정 마케팅 팀장은 ‘ 현재 네이버에 유저 자체적으로 형성한 카페를 통해 자발적인 토너먼트전이 치뤼질 정도로 네트워크 메뉴가 활성화되고 있다. 이를 회사차원에서 본격화시켜 유저 개개인이 공들여 구성한 덱으로 기량을 맘껏 뽐낼 수 있도록 장을 만들어주는게 소울카드마스터 시리즈를 아끼는 유저들에 대한 보답이라고 생각한다. “며 “올 가을 선보일 풀네트워크 버전의 소울카드마스터 EX에 대한 프리마케팅 차원에서도 큰 성과를 얻기를 기대한다” 말했다.

기간은 8월1일~8월28일까지 4회의 예선을 거쳐 8월30일 본선을 예정하고 있으며 , 4242#00 + nate, magicn, ez-I 으로 접속하면 곧바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모비클 개요
모비클은 2004년6월 모바일게임 개발회사 (주)이씨넷과 (주)얄개네트워크의 모바일 사업부가 합병한 회사로서 국내 이동통신3사(SKT/KTF/LGT)를 통해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누계 게임수 100여개) 현재 국내 뿐 아니라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bicle.co.kr

연락처

모비클 홍보담당 장진아 과장, 02-333-32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