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찡한 그리움을 나누는 ‘아이스케키’ 홈페이지 오픈
재미와 향수를 주는 세대공감 홈페이지
<아이스케키> 메인 페이지는 영화의 주요 배경인 역전 앞 번화가를 배경으로 아이스케키 파는 영래(박지빈 분)와 구리무 파는 영래모(신애라 분), 지나가는 아가씨의 치마를 들추며 아이스케키 하는 꼬마 석구, 장사 구역을 나누는 무서운 승일 일당, 극장 앞에서 졸고 있는 칠성이 등 재미있는 캐릭터들이 등장, 추억의 사진 한 장을 떠오르게 만든다. 특히 ‘케키 맛보기’, ‘케키 사진관’, ‘케키 활동사진’, ‘케키 보물창고’ 등으로 나뉘어진 메뉴들을 클릭하고 들어갔을 때 나오는 추억의 일러스트들은 영화의 시대적 정서와 영래네 동네 구석구석까지 찾아보는 재미를 준다고. <아이스케키>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꼭 챙겨봐야 할 특별 컨텐츠는 ‘케키 알림장’ 속의 구수한 사투리로만 글을 남길 수 있는 ‘사투리 게시판’과 표준 서울말로만 글을 쓰는 ‘서울말 게시판’, 그리고 1969년의 시대적 배경에 대한 정보를 이색 직업과 소품 등을 통해 보여주는 ‘케키 보물창고’ 등이다. 뿐만 아니라 매일매일 나의 랭킹이 매겨지는 ‘아이스케키 판매왕’과 ‘달리는 케키 보이’ 게임은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스페셜 컨텐츠이다.
<아이스케키>만의 특별한 이벤트 - 당신의 ‘그리운 사람’을 찾아드립니다!
다양한 컨텐츠와 더불어 <아이스케키>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는 당신의 ‘그리운 사람’을 찾아드립니다! 이벤트. 영화 <아이스케키>가 사랑을 나누고 그리움을 찾아가는 이야기임에 착안한 당신의 ‘그리운 사람’을 찾아드립니다!는 지금은 돌아갈 수 없는 그리운 시절을 함께 했던 꼭 한번 만나보고 싶은 사람에 대한 사연을 올리고 추첨을 통해 그 대상을 찾아주는 대규모 이벤트이다. 그리운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서울 갈 기차값을 벌려고 아이스케키 장사에 도전하는 영래처럼 사연을 남기면 그 사연을 광고 등을 통해 알려 찾아주는 형식.
아이스케키 하나도 나눠먹던 시절의 가슴 찡한 이야기 <아이스케키>는 현재 모든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 중이며 오는 8월 24일 개봉할 예정이다.
연락처
MK 픽처스 마케팅실 조정화 팀장 02-2193-2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