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무배당 행복두배로 보장보험’ 출시

뉴스 제공
흥국생명
2006-08-01 08:45
서울--(뉴스와이어)--흥국생명(대표이사 김성태, 金成泰)은 생존과 사망을 동시에 보장해주는 금리연동형 정기보험인「무배당 행복두배로 보장보험」을 8월 2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생존시에는 각종 축하금으로 행복을 누리고, 사망시에는 사망보험금을 유족생활자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실세 금리를 반영한 금리연동형 정기보험이다.

특히, 저렴한 보험료로 부부형 가입이 가능하여 각각의 보험을 가입하기에는 부담스러운 부부들을 위한 실속형 보험이라 할 수 있다.

생존과 사망을 동시에 보장

살아있는 동안에는 가입 2년 이후부터 보험기간 만료 5년전까지 매년 100만원씩의 행복축하금을, 보험기간만료 5년 시점에는 건강축하금(100만원 최저보증)을 별도지급하며 사망시에는 사망보험금을 지급함으로써 유족생활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상품이다.

또한 행복축하금 및 건강자금을 수령해가지 않을 경우 공시이율로 적립해주므로 자녀학자금, 결혼자금, 노후생활자금 및 간병자금 등으로 필요시에 자유롭게 수수료 없이 인출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실세금리를 반영한 금리연동형 정기보험

공시이율에 따라 사망보험금 및 건강축하금, 해약환급금 등이 변동되는 금리연동형 상품으로 공시이율 상승시에는 사망보험금 및 건강축하금도 상승한다.

공시이율이 3.75%미만으로 하락할 경우에도 3.75%를 최저 보증한다.

부부를 위한 맞춤형 상품

부부형 가입시 부부가 따로 보험에 가입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보험료로 한건의 보험에 가입하여 부부 중 누구든지 먼저 사망할 경우에 사망보험금을 지급해주는 부부를 위한 맞춤형 상품이다.

재해사망보장 강화 및 보험료 납입면제

1구좌 가입시 사망원인에 관계없이 사망보험금 3천만원을 최저보증 지급하며 특히, 재해로 인한 사망의 경우에는 5천만원을 최저보증 지급하여 재해사망 보장을 강화하였다.

50%이상 80%미만의 장해시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 주며 5인 이상 일괄 가입시 보험료 1%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적용되는 공시이율은 4.9%이다.

웹사이트: https://www.heungkuklife.co.kr/

연락처

흥국생명 홍보파트 이진실 과장 02-2002-7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