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보호관찰소, 대기업에서 교육받은 자체 강사 전직원 친절교육 실시

대전--(뉴스와이어)--대전보호관찰소(소장 양승표)는 2006. 8.1(화) 소내 강당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대기업에서 실시한 행정서비스 사내강사 양성과정을 이수한 자체 직원을 강사로 대민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대민 서비스를 위한 기본자세, 서비스시의 마음가짐, 기본매너, 고객 불평 불만처리, 좋은 서비스와 나쁜 서비스, 금지해야 할 행동유형 등 고품질의 다양한 친절 서비스 기법이 실습위주로 실시되었다.

이번 교육은 보호관찰 업무 특성상 현재 일반인의 민원은 거의 없으나 주로 보호관찰대상자와 보호자·가족 등의 보호관찰소 출석과 보호관찰관의 현장방문, 지도감독 과정에서의 친절한 행정서비스가 실질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8월 1일부터 시작된 이번 친절교육은 10월 2일까지 3회에 걸쳐 계속될 예정이며, 보호관찰대상자 등 민원인의 반응과 효과성을 측정하여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행정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jeon.probation.go.kr

연락처

대전보호관찰소 김용수책임관 042-252-91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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