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원, VOIP(인터넷폰) MP3P 출시

뉴스 제공
현원
2006-08-02 13:15
대구--(뉴스와이어)--“이젠 MP3플레이어로 전화를 건다?”

유비쿼터스 환경을 이끄는 중심인 VOIP시장이 점차 일반 생활 속으로 스며들면서 VOIP기능을 내장한 멀티머디어 기기들이 속속 선을 보이고 있다.

종합 멀티미디어기기 생산업체인 ㈜현원(대표 송오식 www.mobiblu.com)은 MP3플레이어에 인터넷전화(VOIP) 기능을 탑재한 MP3플레이어 “BOXON(박스온)”를 개발 오는 8월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MP3P 시장이 점차 축소되고 있다는 주위에 우려에도 불구하고 미국 등 세계 시장에서 주목 받은 세계최소형 MP3P ‘Cube’ 시리즈 및 두께 ‘7mm’의 초박형 MP3플레이어 ‘US2’를 연달아 출시하며 국내 MP3P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하고 있는 현원이 이번에 선보인 VOIP MP3플레이어 ‘BOXON’은 PC와 연결하면 자동으로 연결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인터넷 전화를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간에 텍스트, 음악, 사진, 동영상 등을 공유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71" FULL COLOR OLED를 적용하여 일반 MP3P에 비해 크고 선명한 화면을 통해 E-BOOK, 동영상, 포토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영,한 전자사전 기능을 내장하여 인터넷전화를 통한 영어공부나 해외 여행시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원은 이어 인터넷 전화 사용과 다양한 컨텐츠 이용 등 사용자 편의성 확대를 위해 이동통신사 및 컨텐츠 서비스 업체들과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서비스 차별화를 시도할 계획이다.

현원 송오식 사장은 “MP3플레이어는 이제 단순 음악파일 재생 뿐만 아니라, 실생활속에 없어서는 안될 생필품 디지털멀티미디어기기로 변모해야 한다”면서 “이번 인터넷 전화와 전자사전 기능에 이어 편리성을 더욱 높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yunwon.com

연락처

현원 정용선 과장 (02)869-5595(내선1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