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온게임즈, 8월2일 NATE.com을 통해 영웅전설 서비스

뉴스 제공
아루온게임즈
2006-08-02 16:25
서울--(뉴스와이어)--아루온게임즈(대표 김도성)는 니혼팔콤㈜ 개발한 <영웅전설6 FC, 신영웅전설4>을 자사 사이트(www.aruon.com)와 네이트닷컴(www.nate.com)에서 동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RPG온라인게임, 다운로드게임, 보드게임등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nate.com은 이번 동시 서비스를 통해 ‘싱글 캐쥬얼 RPG’라는 장르의 추가와 양질의 게임 컨텐츠를 확보하게 되었다.

이번 서비스와 관련하여 강인태 컨텐츠 사업부장은 “게임성과 탄탄한 스토리로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명작RPG를 서비스 하게되어 기쁘며, 네이트닷컴 회원들이 좋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아루온게임즈에서 제공하는 차기작에 대해서도 양사의 협의를 거쳐 지속적인 제휴가 있을 것이며, 이를 시작으로 국내 패키지 게임의 저변 확대를 위해 함께 힘써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네이트닷컴은 모든 서비스 준비를 마치고, 8월 2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루온게임즈 홈페이지(www.aruon.com)와 네이트닷컴 홈페이지(game.nate.com)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ruon.com

연락처

아루온게임즈 홍보담당: 김진호 대리(02-558-1746 /011-9424-702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