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지용 필수 모바일 게임 BEST 3

뉴스 제공
레몬
2006-08-03 09:59
서울--(뉴스와이어)--전국을 강타한 장마 이 후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 되었다. 또한 더위를 피해 피서지로 떠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 가고 있다. 피서지를 떠나기 전에 휴대폰 하나로 교통 체증과 더위까지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휴가지용 모바일 게임들을 소개 한다.

<1> 휴가지를 향하는 길, 교통 체증으로 가슴까지 답답할 때
게임로프트(대표 조원영, www.gameloft.com)의 아스팔트2 어반 GT를 이용하여 교통 체증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다. “아스팔트2 어반GT”는 길거리의 차들과 충돌을 통해 부스터 게이지를 모으며 경찰차와의 추격신 등 스피드 있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경기를 통해 상금을 모은 후 자신만의 자동차를 튜닝 할 수 있으며 람보르기니, 폭스바겐, 닛산등 10종의 레이싱카를 선택 할 수 있다.
* 다운로드 비용: 3,000원(데이터 통화료 별도)
* 이용경로:SKT
<2> 휴가지에서 늦은 밤 밀려오는 열대야 더위를 느낄 때
블루인터렉티브(대표이사 박준범, www.blueinter.com)의 어둠속으로를 이용하여 늦은 밤의 열대야 더위를 오싹한 호러 게임으로 이겨보자. “어둠속으로”는 본격 호러 어드벤쳐 게임으로 위험한 초대의 후속편이다. 병원이라는 배경을 주무대로 주인공과 6명의 캐릭터 사이에 벌어지는 일들과 극적인 반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또한 10가지의 멀티 엔딩과 다양한 퍼즐로 재미를 더했다.
* 다운로드 비용 : 2,000원 (데이터 통화료 별도)
* 이용경로:SKT
<3> 휴가지에서 친구들과 연인과의 친목을 다질 때
레몬(대표이사 윤효성, www.lemongame.co.kr)의 레몬틀린그림찾기를 이용하여 친구과 연인과의 친목을 다질 수 있다. “틀린그림찾기”는 간단한 조작과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게임이다. 좌우 2종의 그림에서 정해진 시간 내에 틀린 곳을 찾아내는 게임으로 이미지 반전, 확대 등 화려한 이펙트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실사의 이미지만을 사용하였으며, 60개에 달하는 사운드도 강점이다.
* 다운로드 비용 : 2,000원 (데이터 통화료 별도)
* 이용경로:SKT
레몬의 게임 담당자는 “휴가지에서 게임을 통해 재미를 느끼는 것도 휴가를 즐기는 한 방법” 이라며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모바일 게임으로 즐거운 휴가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 레몬 홍보담당 이호기 (02-3424-7778, 016-9858-9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