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이동식 에어컨’ 체험마케팅 실시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 등 오감과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총동원해 고객에게 멋진 체험의 기회를 안겨줌으로써 제품에 대한 호감을 갖도록 하는 마케팅 기법이 바로 체험마케팅이다.
체험마케팅은 제품에 대한 홍보와 사용 후 구전마케팅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낳는다. 소비자 역시 미리 사용을 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어 좋다. 특히 체험마케팅은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기 때문에 ‘품질’에 자신 있는 기업들이 선호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코퍼스트(조은주 / www.kofirst.com)는 이동식 에어컨 ‘PLM’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동식 에어컨의 체험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8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1개월간 진행되며, 이 기간에 체험마케팅에 신청하여 선정되면 원하는 장소에 이동식 에어컨을 무상으로 설치해 준다.
참여방법은 상담전화(1588-7122)나 홈페이지(www.kofirst.com)를 이용하여 신청 하면 간단한 확인절차를 거쳐 체험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고객 체험마케팅은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점에서 기존의 에어컨과는 달리 회전바퀴를 이용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공간으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며, 실외기가 필요 없는 간단한 설치로 베란다·옥상·건물 사이 등 사용하고자 하는 곳 어디에서나 시원한 바람을 내 품는 이동식 에어컨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동식 에어컨 ‘PLM’은 새로운 유럽식 디자인으로 고 효능 냉방을 위한 독특한 진공 부스터를 장착하였고, 자동으로 작동하여 다양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입체 공기 통풍구를 두어 환경친화적인 자연 냉각이 가능하다.
또한, 강력한 모터를 사용해 실내 공간의 먼 구석까지 냉방 시킬 수 있고, 통풍구가 상하뿐만 아니라 좌·우 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어 실내를 고르게 냉방 시킨다. 게다가, 습기제거는 물론 공기청정기능까지 있어 사계절 내내 고객의 건강까지 챙겨준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제품을 재포장하여 보관할 수 있으므로 벽과 창문 등에 불필요하게 붙어 있을 필요가 없다.
코퍼스트 조은주 대표는 “코퍼스트는 소비자가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이동식 에어컨 역시 이러한 제품 중의 하나이다.” 라며 “특히 전산실이나 보습학원, 펜션 등에서 소비자의 반응이 아주 좋다”라고 말했다
코퍼스트는 전기 냉·난방기를 주로 공급하는 중소기업으로 벽걸이형 전기컨벡터, 전기 라디에이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전기 벽난로, 초고속 핸드드라이어, 고품격 파라솔 등 독특한 아이디어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코퍼스트는 국내에서 전기 냉·난방기라는 틈새시장의 성공을 바탕으로 이미 진출한 일본 시장을 교두보로 중국, 유럽 등지에 본격적으로 수출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코퍼스트 개요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대공간 난방기, 전기 온수기, 원적외선 데스크 히터 등의 제품을 주로 공급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고 품격 파라솔과 테이블과 의자 등 레저용품도 함께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first.com
연락처
㈜코퍼스트 (1588-7122)
지피커뮤니케이션즈 박성현 팀장 018-201-5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