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덕 감독 ‘시간’ 예고편 대공개

뉴스 제공
스폰지
2006-08-03 10:52
서울--(뉴스와이어)--오는 8월 24일 개봉하는 <시간>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영화 <시간>은 오랜 시간을 함께한 연인이 시간이 흐르면서 점차 무뎌져만 가는 서로의 마음을 되찾기 위해 파격적인 시도를 하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세희(박지연)와의 권태기, 그리고 새롭게 나타난 새희(성현아)와의 만남, 그 속에서 혼란을 겪게 되는 남자 주인공 지우(하정우)의 결코 일상적이지 않은 그들의 기이한 사랑이 펼쳐진다. 그간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담아내는 영화들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더욱 그 실력을 인정받아왔던 김기덕 감독의 열세번째 신작 <시간>은 성현아와 하정우라는 캐스팅으로 더욱 큰 화제가 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각 인물들의 사랑과 갈등이 밀도 있게 담겨 있어 영화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켜 주고 있다. 두 주인공을 중심으로 지나간 시간 속의 사랑을 붙잡고자 벌이는 위험한 미로 게임이 강하게 그러나 애달프게 그려져 있는 영화 <시간>의 예고편은 시간과 사랑, 그리고 그 속의 인간관계를 담고 있는 본편의 전초전을 보여주는 듯하다.

해외에서 그 작품을 인정받고 30여 개국에 판권이 팔린 것에 이어, 불투명했던 국내 개봉을 촉구하는 인터넷 서명운동까지 불러일으켰던 화제작 <시간>. 김기덕 감독 영화의 힘을 8월 24일, 극장에서 직접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연락처

스폰지 이지혜, 김하나 540-51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