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싸집’도 디디(D.D)와 함께

서울--(뉴스와이어)--'싸집'으로 돌아온 싸이의 4번째 앨범, 디지털디스크(D.D)로 출시

차세대 음반으로 주목받고 있는 디지털디스크(D.D)가 싸이의 옷을 입었다. 내놓는 음반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는 라이브의 황태자 싸이. 이번 ‘싸집’ 앨범 역시 ‘양아치’, ‘싸이코 파티’, ‘죽은시인의 사회’ 등의 세곡이 방송 3사로부터 방송불가 판정을 받는 등 팬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 트레이드 마크인 독설과, 욕설 그리고 자극적인 가사로 출시와 동시에 심의라는 강열한 앨범 신곡식을 치른 싸이 ‘싸집’

4년 만에 선보이는 싸이의 4번째 앨범 ‘싸집’이 디지털디스크(D.D, 이하 디디)의 4번째 페이지를 장식한다. 세도나미디어는 지난 8월의 첫째날 시작과 함께 싸이의 정규 4집 ‘싸집’ 앨범을 디디(D.D)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싸이 ‘싸집’ 디디(D.D)는 심의 논란으로 유명세를 치른 ‘양아치’, ‘싸이코 파티’, ‘죽은시인의 사회’ 3곡을 포함하여, 타이틀 곡인 ‘연예인’을 비롯해 ‘아름다운 이별 2’, ‘애주가’, ‘노크’ 등 총 14곡 전곡이 수록됐다.

세도나미디어의 박현 이사는 “지난주 싸이 4집 ‘싸집’ 앨범 출시에 발맞추어 일주일 만에 ‘싸집’이 디디(D.D)로 출시됐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싸이의 디디(D.D) 출시 시기를 매우 앞당겼다”라면서, “디디(D.D)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점점 높아져가면서 이제는 기존 음반들과의 출시 시점이 비슷해지고 있다. 이는 음반 시장에서 디디(D.D)가 점점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현편 세도나미디어는 오는 19일, 20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진행되는 싸이 ‘썸머 스탠드 2006’ 공연장에서 홍보 프로모션 일환으로‘디디(D.D) 일대일 체험’이벤트를 펼친다. 콘서트 공연장에서 소비자들이 차세대 신개념 음반 디디(D.D)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기회’와 함께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싸이 ‘싸집’ 디디(D.D)를 구입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또한 이번 ‘썸머 스탠드 2006’ 싸이 공연에서는 공연 티켓 구매자 중 100분을 추첨하여 싸이 ‘싸집’ 디디(D.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미 SG워너비 3집과 김종국 4집, 신화 8집을 내놓아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고 있는 디디(D.D). 음악 팬들로서는 라이브의 황태자 싸이의 열정적인 목소리와 함께 독설과 욕설 섞인 싸이 만의 음악을 디디(D.D)로 들어보는 것도 색다른 기분일 것이다.

디지털디스크(D.D)는 음원 자체가 음반플레이어 기능을 겸하는 음반으로 지포 라이터 크기에 불법복제가 불가능한 차세대 신개념 음반이다.

연락처

세도나미디어 홍보기획팀 02-540-06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