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이터, 신규 젬코어 업데이트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에 신규 젬코어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젬코어는 정령사를 위한 ‘싸이킥 챠져’와 소울파이터를 위한 ‘양의 울음’ 두가지. ‘싸이킥 챠져’는 몸 전체에 스파크를 일으켜 상대를 감전시키거나 썬더볼을 이용해 멀리있는 상대에게도 공격을 가할 수 있는 강력한 젬코어다.‘양의 울음’은 혼을 빼앗는 듯한 울음소리로 상대를 잠시동안 교란시킨다. 순한 양의 형상을 하고 있으나 울음소리에서 나오는 강력한 힘은 소울파이터의 젬코어인 ‘워울프 크라잉’과 비등하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초급 유저를 위한 “여름방학 레벨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2 레벨부터 16 레벨의 유저는 자동으로 참여하게 되며, 레벨에 따라 기간 내에 사용할 수 있는 젬코어, 비전서, 액세서리 등을 제공한다. 보유한 아이템이 적은 초급 유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레벨업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박종하 사업부장은 “젬코어는 다른 아이템에 비해 공격과 바로 연결되는 강력한 스킬”이라며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젬코어와 초급 유저를 위한 레벨업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2월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동접 3만명을 돌파하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100일 간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마친 젬파이터는 이용자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한 안정적인 시스템 위에서 지난 5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