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No. 1’ 소비자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남자를 위한 최상의 선택을 표방하는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www.gillette.co.kr)는 “No.1은 No.1다워야 한다.”슬로건 아래 남성들이 갖고 싶은 브랜드를 선물로 제공하는 질레트 ‘No. 1’ 소비자 이벤트를 개최한다.

질레트 면도기의 No. 1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하는 ‘No. 1’ 이벤트는 질레트 홈페이지 (No1.gillette.co.kr) 및 주요 대형마트를 통해 오는 9월 20일까지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주변의 ‘No. 1을 알아본다’, 마하 3 제품구매 후 ‘No.1을 가져라’, ‘No. 1 면도기 브랜드 이름 맞추기’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700만원 상당의 No. 1 바이크 할리 데이비슨 2대를 비롯하여, 명품정장, 시계, 구두 등 남성을 위한 브랜드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질레트 홈페이지(No1.gillette.co.kr)를 통해 진행되는 ‘No.1을 알아본다’ 이벤트에서는 주변 사람 중에서 나에게 No. 1이되는 인물을 선정, 그 사람에게 No. 1 추천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2,700만원 상당의 No. 1 바이크 할리 데이비슨 팻보이2대를 증정한다. No.1을 추천한 사람과 추천을 받은 사람 모두에게 할리 데이비슨 당첨기회가 주어지며, 주변의 No.1 인물을 많이 추천할수록 당첨기회가 높아진다.

주요 대형마트에서는 질레트 ‘마하3’ 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No.1 면도기 브랜드 이름을 맞추는 응모권을 제공, 추첨을 통해 할리데이비슨 바이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뿐 만 아니라 질레트 코리아는 주요 대형마트에 할리데이비슨을 진열하여, 제품 구매와 상관없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할리데이비슨을 직접 타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촬영된 사진으로 마우스 패드를 현장에서 제작하여 증정하고 있다.

또한 ‘No.1을 가져라’이벤트는 질레트 마하 3 시리즈(M3파워, 마하 3터보, 마하 3의 면도기 또는 면도날) 중 제품 하나를 구입하면, 제품 뒷면에 부착된 행사 스티커의 행운번호 12자리를 질레트 홈페이지(No1.gillette.co.kr)를 통해 입력, 추첨을 통해 질레트 M3파워 면도기를 비롯하여 아르마니 정장, 태그호이어 시계, 페라가모 구두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질레트 면도기의 브랜드 매니저 박상욱 부장은, “남자를 위한 최상의 선택을 표방하는 질레트 면도기의 No. 1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No. 1 이미지를 갖고 있는 할리 데이비슨을 비롯하여 남성이 갖고 싶어하는 다양한 브랜드들과 No. 1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부장은 “질레트가 남자를 위한 최상의 선택을 표방하는 면도기 브랜드인만큼 질레트를 사용하는 남성 소비자들 역시 최상의 제품을 선택할 것이라 생각된다. 이에 질레트는 면도기 브랜드 중에서 최상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진동면도기 ‘M3 파워’시리즈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의 신제품을 개발하고, 차별화된 마케팅과 프로모션 전략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질레트 마하 3 시리즈 제품으로는 면도의 고정관념을 전환시킨 혁신적인 기술의 ‘M3파워’ 면도기를 비롯하여,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마찰방지3중 면도날의 ‘마하 3터보’ 면도기, 최초의 3중 면도날 ‘마하 3’ 면도기, 면도날(4입, 8입)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gillette.co.kr

연락처

레인보우 커뮤니케이션 홍진아 과장 02-541-4777 010-4701-5731
레인보우 커뮤니케이션 손현주 02-541-4777 011-9599-22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