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경쟁력 확보방안 제시된다...창업경영신문, ‘부동산주치의’ 제도 설명회 오늘 열어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의 경쟁력을 책임지겠습니다."

국내유일의 창업분야 전문언론인 창업경영신문(대표 오병묵, http://www.sbiznews.com)이 ‘부동산주치의’ 제도를 새롭게 도입하기로 하고, 이에 대한 설명회를 오늘 8일(화) 오후2시부터 효창공원에 위치한 ‘백범기념관 제2강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설명회에서는 ‘부동산주치의’에 대한 제도 설명과 함께, 대한공인중개사협회 황석순 전임교수가 ‘공인중개사의 성공 경영비법’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하게 된다.

우선, 설명회에서는 부동산주치의에 대한 특별한 혜택으로 공인중개사로서의 업무영역 확대와 성공경영 모델을 제시하게 된다. 또한 부동산주치의는 ‘창업경영신문’과 ‘비즈앤택스’로부터 체계적인 지역마케팅을 지원받게 된다.

이외에도 해당 지역에서 부동산 매물을 쉽게 확보하거나 소화할 수 있는 방안도 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부동산주치의에게는 지속적으로 업무관련 전문교육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참석범위대상은 공인중개사로 현장에서 접수도 가능하다.

한편, 부동산주치의는 『창업경영신문』및 『비즈앤택스』의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가지고, 각각의 지역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고 <부동산 전문가>로 활동하면서, 특히 상권분석, 입지선정 및 점포개발 등의 분야에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인중개사』를 일컫는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sbiznews.com

연락처

창업경영신문 02-575-8708
온라인신청 http://www.sbiznews.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