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의 모든 것 ‘한자리에’...동화홀딩스, 강남전시장 새 단장

뉴스 제공
동화기업 코스피 025900
2006-08-08 15:12
서울--(뉴스와이어)--종합목질자재업체인 동화홀딩스(대표:승명호, www.dongwha.co.kr)는 오는 8월 7일 서울 논현동의 전시장을 리모델링하여 재개장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강남전시장은 1층에 동화SFC하우징에서 선보이는 목조주택과 함께 지하 1층에 동화자연마루와 동화세자인의 제품들이 전시되었으며, 지하 2층은 동화자연마루 촬영장으로 꾸며졌다.

동화 강남전시장은 1998년에 개장한 이후, 인테리어업 종사자는 물론이고 각계각층의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국내에서도 몇 안 되는 종합 인테리어자재 전문전시장이다.

이번에 개장하는 강남전시장 1층에는 100평 규모의 실내에 동화SFC하우징이 추구하는 목조주택들의 미니어처와 사용자재들, 주택 내부의 거실과 부엌 등의 실제 모형이 전시되었다.

목조주택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은 전시장을 둘러보고 원하는 모형의 실제견적을 알아볼 수 있고, 사용재료에서부터 주택설계까지 자세하게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150평 규모의 지하 1층 전시장은 크게 세 가지의 공간으로 나누어 진다. 입구는 일반 전시 공간으로서 총 69개에 이르는 동화자연마루 전제품의 패턴들을 볼 수 있다. 내부에는 52평 규모의 모델하우스가 동화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패턴의 마루와 인테리어 자재들을 이용해 거실, 침실, 드레스 룸, 서재, 주방, 발코니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있다. 모델하우스 우측에는 이태리 명품 원목마루 Berti Zone이 위치하고 있다. Berti는 동화기업에서 이탈리아의 Berti사와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 유통하는 최고급 원목마루로서, 한층 품격을 높인 주거 공간을 연출한다.

동화세자인에서는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몰딩, 스페이스 월, 흡음판넬 에코스텍 등의 제품을 동화자연마루와 함께 설치하여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기호에 맞는 공간을 선보인다.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은 원하는 제품이 실시공된 모습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어 기존에 제품별로 일일이 대리점을 찾아야 했던 불편이 없어진 셈이다.

동화SFC하우징 노문호 부장은 “이번 강남전시장 리모델링은 기존의 단순한 제품전시에서 탈피, 동화SFC하우징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목조주택과 동화에서 생산하는 인테리어 전 제품을 다양하게 전시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동화의 친환경 토탈 인테리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동화SFC하우징은 지난 5월 1일, 동화홀딩스와 일본 스미토모 임업이 합작하여 국내 목조주택 시장진출을 위해 설립한 신규 자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dongwha.co.kr

연락처

동화홀딩스 홍보문화팀 김한상 대리, 02-2122-0637, 011-9867-76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