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온게임, ‘이스-페르가나의 맹세-’초호화 특별판 패키지 예약 판매 실시

뉴스 제공
아루온게임즈
2006-08-08 16:03
서울--(뉴스와이어)--아루온게임즈(대표 김도성)는 <이스-페르가나의 맹세-> 초호화 특별판 패키지를 8월 8일부터 15일까지 예약판매 한다고 밝혔다.

이번 초호화 특별판 패키지는 ‘플레이하기 위해 구매’하는 의미가 아닌 ‘게임 관련 상품을 모으기 위해 구매’하게 되는 “콜랙션”가치에 비중을 두고 제작된 “아루온식 패키지”상품이다.

초판한정, 특별판등으로 일본에서 발매 되었던 `이스-페르가나의 맹세-`패키지의 구성물과 동일하게 지금까지 일본에서 발매되었던 YS3 관련된 컨퍼런스음반 8장을 포함하고, 고화질 오프닝, 홍보 동영상과 고해상도 아트웍은 물론 간단한 설치로 아루온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인스톨 파일까지 포함시킨 `Installation DVD`가 추가 되었다.

특히, 아루온게임즈에서 발매하는 패키지를 구매하는 국내 유저에게만 지급하게 될 ` VIP Ownership Card`를 도입하여, 패키지의 일련번호, 회원 고유번호 부여로 철저한 고객관리와 차후 온, 오프라인에서의 각종 특전의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이번 `이스-페르가나의 맹세-` 초회 예약구매 고객에 대해서는 별도로 발매되는 49,500원 상당의 `퍼펙트콜랙션 이스-페르가나의 맹세-’ 음반을 선물하는 파격적인 특전을 부여한다.

초호화 특별판 패키지의 예약판매 기간은 8월 8일 4:00시부터 15일 24:00시까지이며, `이스-페르가나의 맹세-` 티저사이트를 통해서 68,200원(VAT포함)에 판매된다.

<이스-페르가나의 맹세->: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감동적인 스토리, 시원한 액션이 매력인 `이스 시리즈`는 현재까지 총 6편의 시리즈로 나뉘며, 액션RPG에 있어 금자탑적인 존재로 평가 받고 있는 `이스 시리즈`중 가장 최근 작품이다.

아루온게임즈는 `이스-페르가나의 맹세-` 정식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한국게이머 성향에 맞는 ‘랭킹시스템’ 도입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스-페르가나의 맹세- 사이트(http://ysf.aruon.com)를 참고하면 된다.

[별첨] `이스-페르가나의 맹세-` 초호화 특별판 패키지의 구성물 List
▶ Premium Music CD (8장)
: 이스 시리즈의 명곡을 모두 포함한 컨퍼런스 음반 총 8장
▶ VIP Ownership Card
: 초호화 패키지 일련번호 기제 / 회원 고유번호 기제
: 온라인상 고유번호 등록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특전 제공
▶ Installation DVD
: 고화질 오프닝, 홍보 동영상
: 고해상도 아트웍
: 간단한 설치로 아루온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install 파일
▶ 1개월 이용권
: 이스-페르가나의 맹세-를 1개월 동안 무제한 이용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
▶ MINI GUIDE&MATERIALS
: 풀컬러, 50페이지 상당의 포켓 사이즈 설정집
▶ 49,500원 상당의 `퍼펙트 콜렉션 이스 페르가나의 맹세`음반 (초회 예약자 한정)

웹사이트: http://www.aruon.com

연락처

아루온게임즈 홍보담당: 김진호대리(02-558-1746 /011-9424-702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