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스와 함께 떠나는 세계 미술관 여행’ 마일리지 명화카드 이벤트

뉴스 제공
해태제과식품 코스피 101530
2006-08-08 16:02
서울--(뉴스와이어)--해태제과(www.ht.co.kr, 대표 윤영달)는 한층 고급스럽고 촉촉한 명품 케이크로 거듭난 오예스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예스와 함께 떠나는 세계 미술관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품 케이크 오예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16일부터 12월 15일까지 해태제과 홈페이지에서 오예스 상자에 동봉된 명화카드의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응모할 수 있다. 해태제과는 응모한 고객 중 세계 3대 미술관 여행에 모두 10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방법은 응모한 고객 중 마일리지 누적점수로 최상위에서부터 70명까지 선발하고, 응모시 추천인란에 가장 많은 추천자로 등록된 순서로 20명을, 그리고 이상의 2가지 선발에 해당되지 않은 그 외 모든 응모자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한다.

당첨 결과는 2006년 12월 19일 해태제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선정된 100명의 당첨자에게는 영국 대영방물관, 프랑스 루브르박물관, 이태리 바티칸 박물관 등 세계 3대 미술관을 2007년 2월 21일에서 2월 27일까지 5박7일 일정으로 여행할 수 있는 해외여행권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해태제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명품 오예스 회원 가입자 전원에게는 매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1984년 새로운 형태의 부드러운 초코 케이크로 화려하게 등장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오예스는 최근 웰빙 트렌드와 높아진 소비자 기호에 부합해 품질 고급화에 나섰다. 원재료 고급화의 일환으로 생수를 사용하고, 수분 함량을 국내 케익제품 중 가장 높은 19%로 높여 한층 촉촉하고 부드러워진 맛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 포장에 갑골문자로 표기된 '生'자를 통해서도 새로워진 오예스의 촉촉함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부유균 제로화를 위해 생산공장을 청정구역으로 지정해 소수의 관계자 외에 출입을 금하는 등 철저한 품질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해태제과 박기성 오예스 SPU장(Strategic Product Unit, 전략적 생산 책임단위)은 “고급 원료를 사용해 오예스의 맛과 품질을 고급화하고 명화 엽서를 동봉해 제품의 품위를 한층 높인 것이 최근의 웰빙 트랜드에 부합해 월평균 40억원 대의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며 “해태제과는 원료, 생산설비, 포장에 이르는 전 과정의 철저한 관리를 통한 명품화에 더불어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지속적으로 보답할 것” 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t.co.kr

연락처

해태제과 홍보팀 소성수 팀장 02-709-7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