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서비스센터, 차별화된 서비스로 매장 북적
스카이 서비스센터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고객맞춤 서비스에는 ◆ 일등급 기내식 서비스를 표방한 음료/다과 서비스 ◆ 20분 이상 기다린 고객들에게는 추가로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지속적으로 재안내하는 콜서비스 ◆ 미니스커트 착용 여성들을 위해 블랭킷을 제공하는 서비스 등 다양하다.
여성 전용 서비스로 파우더 룸 및 아기를 위한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고 있고, 대기 시간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보드 등 다양한 게임을 마련해 놓았다.
휴대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현장에서 인화 가능한 현장즉석 인화서비스도 제공하며 산뜻한 허브향과 편안한 음악을 통해 무더위에 지친 도시민들에게 심리적 RELAX를 선물하기도 한다. 센터 내 비치되어 있는 편지지에 사연을 적어 우체통에 넣으면 상대방에게 무료로 편지를 배달, 디지털기기에 익숙한 세대들에 차별화된 감성 및 情을 전달하는 창구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기도 하다.
팬택계열은 지난 2월 신촌점을 오픈하면서 고객서비스 체계의 대대적인 개편을 시작, 고객서비스 센터에 ‘Natural’ 개념을 도입해 자연의 느낌 속에서 고객들이 편히 쉬고 즐기면서 색다른 체험까지 할 수 있는 이색공간으로 구축하고, 서비스센터 자체를 팬택계열이 추구하는 디자인 및 브랜드 마케팅의 결정판으로 만들어 ‘It’s different’한 최고의 ‘서비스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을 세운 바 있다.
팬택계열 내수총괄 CS본부장 박창진 상무는 “스카이 서비스센터는 젊음의 상징임과 동시에 젊은이들에게 서비스의 상징이 되고 있다”면서 “스카이 서비스센터는 단순한 AS(After Service)의 개념에서 탈피, Hardware, Software, Humanware 등 “3 ware”에 있어서 대대적 구조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Another Satisfaction”를 제공, 품질이나 서비스에서 모두 최고로 거듭날 것이다”라는 각오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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