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경찰을 지켜라’...아이레보, 20일까지 네트워크도어록 경찰 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06-08-10 14:01
서울--(뉴스와이어)--“솔직히 경찰관은 집이 절도 피해를 당하면 어디 하소연 할 곳도 없습니다. 창피한 일이기 때문이지요~^^”

아이레보(대표 하재홍 www.irevo.com)는 늘 절도 피해사건과 방범관련 상담문의로 고생하고 있는 현직경찰을 위해 경찰 대상 네트워크도어록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경찰 체험단 모집은 현직경찰이 직접 메일로 보내온 신청사연 때문이다. 경찰은 “전국각지에서 객지생활을 하고 있으며 삼교대 근무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집을 비우는 시간이 많은 편”이라며, “네트워크도어록이 저렴한 초기 설치비로 뛰어난 경비효과가 있는지 직접 체험하고 싶다”고 신청 사연을 밝혔다. 또 “직업의 특성상 정기 발령이 잦아 이사를 자주 다녀야 하는데 근무중일 때 방을 보러 오는 경우 집에 갈수도 없고 비밀번호를 알려줄 수도 없어, 평소 원격제어 기능을 필요로 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아이레보는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홈페이지(www.irevo.com)에서 경찰 체험단을 모집하고, 선발된 경찰에게는 네트워크도어록 게이트맨 로즈340과 루캣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제품 사용 후 체험후기를 포탈사이트 게이트매니아 카페에 올리는 임무가 주어진다.

게이트맨 로즈340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네트워크도어록이며, 루캣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하나로 게이트맨 로즈340을 원격 제어할 수 있는 보급형 스마트홈시스템이다. 핵심기능으로는 비상, 경비, 문열림 등이 있어 휴대폰으로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침입 및 위급상황 발생시 휴대폰으로 음성 통보를 받을 수 있다. 설치나 사용도 간편하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ITC팀 김유경 과장, 02-2107-5726, 016-651-6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