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2006 대한민국 음악대향연’ MC

서울--(뉴스와이어)--쥬얼리의 막내 서인영이 오는 8월 12일(토)부터 17일(목)까지 속초에서 열리는 ‘2006 대한민국 음악대향연’ MC로 무대에 오른다.

‘대한민국 음악대향연’은 매년 강원도 속초에서 개최되는 대규모의 음악축제로 서인영은 축제 둘째날인 8월 13일 일요일 오후 9시, 속초 청초호 유원지에서 진행되는 ‘젊음의 축제 -다이나믹 코리아’ 무대에서 가수 이정과 메인 MC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서인영이 화려한 축제에 어울리는 섹시함과 톡톡튀는 매력을 겸비하고 있어 MC로 발탁되었다는 후문.

이날 서인영은 MC뿐만 아니라 자신이 피쳐링에 참여한 V.O.S의 후속곡 ‘First time’ 무대에 함께 올라 열정적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외에도 슈퍼주니어, 럼블피쉬, 업타운, 크라잉넛 등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하고도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서인영은 “이런 큰 축제에 MC로 서는 것이 처음이라 벌써부터 긴장되지만 정말 기쁘다”는 소감을 전하며 “앨범 준비작업으로 아직 휴가를 다녀오지 못해 아쉬웠는데 이번 속초에서의 공연으로 아쉬움을 달랠 수있게 된 것 같다. 한여름밤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환상적이고 멋진 콘서트가 될 것 같아 기대 된다”고 전했다.

한 편, 서인영은 올 가을에 발표할 자신의 솔로음반 녹음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arempire.co.kr

연락처

스타제국 이주원 실장 017-350-18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