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V 여름특집 ‘Summer Special’ 방송

서울--(뉴스와이어)--가장 많은 뮤직비디오를 발표한 가수는 누구일까?

정답은 H.O.T다. 는 데뷔곡 ‘전사의 후예’를 시작으로 ‘캔디’, ‘아이야’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를 발표해 왔으며 강타, 문희준, 토니안, 장우혁 등 H.O.T 멤버들이 솔로 또는 개별 그룹으로 활동하면서 발표한 뮤직비디오를 포함해 총 38편을 발표하며 35편의 뮤직비디오를 발표한 그룹 신화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음악전문방송 채널V(대표이사 김주현 www.channelv.co.kr)가 자체 조사결과를 토대로 가장 많은 뮤직비디오를 보유한 10대 가수(그룹의 경우 솔로 포함)로 발표한 리스트를 보면 35편을 발표한 그룹 <신화>가 2위, 33편의 뮤직비디오를 발표한 <젝스키스>가 3위를 차지했다. <보아>, <조성모>, <터보>, <핑클>, <이수영>, <플라이투더스카이>, 등 한국 가요 사에서 한 획을 그었던 가수와 그룹이 그 뒤의 순위를 이어간다.

‘최다뮤직비디오 발표 10대 가수’는 채널V에서 여름특집 [Summer Special]으로 8월 14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방송된다. 매일 오후 3시부터 방송되는 [Summer Special, K-POP HISTORY]에서는 최다 뮤직비디오 발표 가수로 선정된 스타들의 모습을 과거부터 지금까지를 집중조명 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지며 뮤직비디오와 인터뷰, 라이브 무대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S.E.S VS 핑클 등 당대 최고의 라이벌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Summer Special, Rival! Rival!]은 오후 5시부터 30분간 방송된다.

[Summer Special, Pop History]를 통해서 Queen, Michael Jackson, Madonna, ABBA 등 전설적인 아티스트들의 주옥 같은 히트곡들과 라이브 실황까지 만나볼 수 있고 [Summer Special, Love Pop Star]를 통해서는 Britney Spears, N-Sync, Backstreet Boys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팝스타를 집중 조명한다.

가요 스타와 팝스타의 뮤직비디오로 꾸며지는 채널V의 특집 프로그램 [Summer Special]은 지긋지긋한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채널V 시청은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601번)과 각 지역 케이블TV(채널번호는 지역별 상이)에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ealmedia.com

연락처

실미디어 전략기획실 정용주 02)510-52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