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이에서’ 릴레이 시사이벤트 & 공식 블로그 오픈

서울--(뉴스와이어)--9월 7일, CGV 인디영화관에서 개봉을 앞둔 리얼 감동 드라마 <사이에서>가 온라인에서 먼저 그 뜨거운 감동을 퍼트리고 있다. <사이에서>는 영화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하게 될 ‘릴레이 시사이벤트’와 지난 7일 오픈한 공식블로그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영화 <사이에서>가 개봉을 앞두고 네이버, 맥스무비, 무비스트, 씨네서울 등 온라인 주요 사이트에서 ‘내 인생의 운명, 눈물, 감동을 찾아 줄 영화<사이에서>’란 타이틀로 릴레이 시사이벤트’를 진행한다.

릴레이 1탄, ‘운명’ 시사회 이벤트가 진행중인 맥스무비의 최초 단독시사회는 영화를 좀 더 빨리 만나고픈 관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루고 있다. ‘당신에게도 찾아 올 수 있는, 거부할 수 없는 운명을 받아들이시겠습니까?’라는 질문으로 관객들 스스로 자신의 삶을 다시 한 번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주면서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함께 전달하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네이버에서 진행, 감동스런 예고편을 보고 감상평을 남기는 릴레이 2탄, ‘눈물’시사 이벤트는 손수건을 지참해야 시사회에 참석할 수 있는 필수사항이 달려있다. 영화의 감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어필하기 위한 이러한 컨셉에 관객들은 ‘극장이 눈물바다가 될 것 같습니다’, ‘거부도 선택도 없는 이들과 함께 울겠습니다’ 등의 글들을 올리면서 뜨거운 호응을 나타내고 있다.

릴레이 시사회가 본격적으로 이루어지는 8월 셋째 주부터는 영화의 감동이 온라인 상에서 더욱 퍼질 것을 기대케 하며 곧이어 공식블로그와 영화카페 등에서 진행 될 릴레이 3탄, 감동 시사회에 대한 반응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영화<사이에서>가 공식블로그(www.blog.naver.com/between2006)를 오픈 하였다. <사이에서>의 블로그에는 포스터와 시놉시스, 영화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 등이 다양한 스틸들과 함께 소개되고 있다.

여느 영화 홈페이지와 달리 <사이에서>의 블로그에는 영화의 기본적인 정보뿐만 아니라 무당 이해경에 대한 섹션이 따로 마련되어 그녀의 개인적이면서도 색다른 모습들이 선보이면서 새로운 재미를 주고 있다. 결코 쉽지 않은 무당의 삶을 살아야 하는 한 여인, 그러나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무당 이해경의 솔직하고 자연스런 이야기들은 ‘무당’에 대해 생소한 관객들이나 평소 호기심을 갖고 있던 관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며 호응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사이에서> 공식블로그는 오픈과 함께 예고편을 보고 응원댓글을 남기거나 예고편을 자신의 블로그로 담아가면 추첨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를 시작으로 공식블로그 내 이벤트도 릴레이로 진행 될 예정이어서 관객들의 더욱 높은 호응을 예상케 한다.

대무(大巫) 이해경을 중심으로 그녀와 같은 운명에 놓인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무당의 삶과 눈물에 관한 이야기를 가슴 뜨거운 감동으로 전하는 영화 <사이에서>는 9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온라인에서부터 먼저 영화의 감동이 전하는 울림을 퍼뜨리고 있다.

Synopsis
‘신’과 ‘인간’사이에서 두 여자가 웁니다……

대무 이해경에게 평범한 스물 여덟 해를 살아오던 어느 날 갑자기 무병을 앓기 시작한 ‘인희’라는 여자가 찾아온다. 자신에게 찾아온 뜻밖의 숙명을 거부하고픈 인희가 측은한 대무 이해경은 그녀를 옆에 두며 자신의 삶을 보여준다.
30여 년간 암을 비롯한 온갖 무병으로 고통받던 여인이 신내림으로 아픔을 벗어난 모습, 원인도 없이 왼쪽 눈을 실명하고 신을 보는 어린 소년, 교통사고로 끔찍한 죽음을 맞이한 가족을 굿으로 달래주는 모습 등을 만나게 되면서 인희는 차츰 자신의 마음을 연다. 그리고 신과 인간 사이에서 살아가야 하는 삶의 무게를 짊어지게 된 대무 이해경의 눈물 차오르는 이야기가 밝혀지는데……

연락처

영화사 도로시 02-516-400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