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뉴 스타일링 옴므 패키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1일(금)일부터 11월 26일(일)까지 바쁜 일상에 치진 남성들을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구성된 주말 패키지 “옴므 (Homme) 패키지”를 마련한다.

최근 2~3년 전만해도 국내 남성 혼자 자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혼자 투숙하는 고객은 외국인이나 지방에서 출장 오는 고객이 대부분. 그러나 주 5일 근무제가 시작된 이후 ‘가정적인 아빠’가 되길 강요당하는 착한 아빠들이 일년에 한번씩 호텔로 일탈을 시도하고 있다고 한다. 이외에도 휴가를 제대로 갈 수 없는 바쁜 비즈니스맨들도 호텔 패키지를 이용이 늘고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마케팅팀의 김선희 주임은 “작년보다 70% 정도 남성 고객의 수가 늘어나고 있으며, 문의도 계속 오고 있다.”고 말한다. 이들 남성 고객들은 대부분 고소득자로 돈에 대한 구애를 받지 않고 “편안함”과 “조용함” 그리고 “아무도 나를 방해하지 않기”만이 그들이 원하는 조건이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중시되는 이그제큐티브 룸을 이용한 객실 패키지가 가격이 다소 높더라도 선택하는 특징이 있다.

옴므 패키지는 남성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몸 만들기를 위한 트레이닝, 골프 그리고 완전한 휴식을 프로그램에 포함시켰다. 호텔 휘트니스 센터의 전문 트레이너가 체지방 분석은 물론 개인에게 맞는 운동법을 제시해 준다. 개인별 효율적인 유산소 운동 방법과 물 마시는 시기와 양, 상, 하체, 팔, 다리 등 평소 소홀했던 부위별 근육 운동 트레이닝 등 다양한 운동법과 운동 스케줄링을 도와주며, 피로에 뭉친 근육까지 시원하게 풀어 줄 간단한 스트레칭 방법까지 알려준다. 또한 골프 퍼팅, 연습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랩 시리즈 남성용 스킨 케어(LAB Series Skincare for Men) 4종 여행 세트와 베키아 앤 누보 테이크 아웃 웰빙 샐러드와 시원한 페리에(Perrier) 음료도 함께 제공해 확실한 몸짱이 될 수 있도록 해준다. 남성 웰빙 잡지 “맨스헬스(Men’s Health)” 1부도 제공한다.

완벽한 휴식을 위해 리노베이션 되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즈니스 디럭스 게스트 오피스 룸에서 묵게 된다. 비즈니스 디럭스 룸은 완전 평면 LCD TV 하나로 보다 선명한 스포츠, 영화, 뉴스를 즐길 수 있으며, 룸 서비스 메뉴, 셔틀 버스 시간, 관광안내 등 TV리모콘 하나로 호텔에서 이용하는 모든 서비스를 조회하고 이용할 수도 있다. 한편, 항 알러지 카페트를 깔아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쾌적한 환경을 만들었다.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로 에스프레소 또는 아메리카노 스타일로 객실에서 여과해 바로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커피 향을 맡으며 혼자만의 여유를 즐길 수도 있다. 3만원을 추가할 시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오피스 룸으로 업그레이드된다.

문의 및 예약 : 02)317-0404

웹사이트: http://www.westinchosun.co.kr

연락처

안주연 주임 02-317-02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