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계열, 통합서비스 체계구축 완료 기념 ‘SKY House Cooling Party’ 이벤트 개최
주요 이벤트 내용으로는,
- “캐릭터를 그려 주세요” ; 일러스트 작가를 각 고객센터에 배치해 고객의 특성에 맞는 캐릭터를 제작, 현장에서 바로 고객의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전송하는 것
- “폰신헤일체” ; 휴대폰과 내 몸이 하나라는 뜻으로, 자신의 몸과 휴대폰에 같은 디자인으로 헤나를 받음으로써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하게 하는 것
※ 헤나 ; 몸에 새기는 패션 아이템으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문신의 한 종류. 크기와 문양, 종류가 다양한데다 식물성 염료를 사용해 피부에 부담이 적고 무엇보다 쉽게 지워진다는 점이 특징.
- “아이스쿠폰” ; CS센터 주변 및 인구밀집지역에서 시민들에게 무료로 휴대폰관련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아이스쿠폰을 배부, 인근 CS센터에 가져오면 수령가능토록 함.
- 기타 ; 파우더 룸을 이용한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 스카이 멤버십사이트인 아이스카이(www.isky.co.kr)와 스카이 휴대폰을 통한 모바일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팬택계열은 지난 2월 서울 신촌에 통합서비스센터 1호점을 개설한 이래 이번 달 말까지 7개월에 걸쳐 전국 110여 점을 차례로 오픈, 단순 AS가 아닌 남들과 차별화된 “Another Satisfaction”을 제공함으로써 제품에서 뿐만 아니라 서비스에서도 최고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선언한 상태.
리모델링한 CS센터는 ‘Natural’개념을 도입, 단지 제품을 수리하거나 문의하는 수준이 아니라 자연의 느낌 속에서 편히 쉬고 즐기면서 색다른 체험까지 할 수 있는 이색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것이 팬택 측의 설명이다. 또한 휴대폰에서 뿐만 아니라 서비스센터 자체를 회사가 추구하는 디자인의 결정판으로 만들어 도심 속에서 랜드마크로서의 기능과 브랜드 홍보 역할도 동시에 수행하도록 할 방침이다.
팬택계열 내수총괄 CS본부장인 박창진 상무는 “이번 고객서비스 체계개편 완료는 고객 서비스조직을 체계적으로 정비하고, 비효율적인 낭비요인들을 제거함으로써 서비스 및 경영 상의 효율성을 배가시킴은 물론, 서비스에 감동한 고객들의 제품 재구매로 이어져 장기적으로는 회사의 매출액 증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고, “제품 품질의 사전 사후관리를 더욱 철저히 해 이번 서비스체계 구축 완료를 기점으로 제품과 서비스에 있어서 모두 최고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아까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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