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TV로 보내는 사랑의 편지 ‘TV Love Letter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코스피 053210
2006-08-17 10:31
서울--(뉴스와이어)--'생일 등 가족 기념일 신청하면 시청하고 있는 TV화면에 나만의 축하 메시지 떠'

다채널 디지털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사장 서동구 徐東九, www.skylife.co.kr)는 23일부터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TV 화면 상에 문자 노출을 통해 가족의 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는 'TV Love Letter' 서비스를 개시한다.

'TV Love Letter' 서비스는 On Screen Display 라는 디지털 방송 기술을 활용하여 생일, 결혼기념일 등 고객이 지정한 기념일에 축하 메시지를 고객의 텔레비전으로 전송하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지정한 기념일의 이틀 전부터 온 가족이 TV를 시청하고 있을 시간인 저녁 9시와 9시 5분에 각각 20초간, 텔레비전 화면의 1/3 정도 크기의 Bar 위에 최대 한글 34자 분량의 축하메시지가 시청하고 있는 화면 상에 떠 있다가 사라지는 형태로 구현된다.

'TV Love Letter' 서비스에는 정형화된 서비스와 맞춤형 서비스 두 종류가 있으며, 별도의 문자 입력 없이 "OOO님, 생일을 축하합니다"와 같은 메시지가 전송되는 정형화된 서비스와 고객이 직접 작성한 메시지, 예를 들어 "OO아, 열 한번째 생일을 축하한다"와 같은 맞춤형 서비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신청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하면 된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무료다.

웹사이트: http://www.skylife.co.kr

연락처

스카이라이프 커뮤니케이션팀 정영주 과장, 02-2003-3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