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경영신문,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대상 홍보전략 세미나 오는 25일 백범기념관에서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유일의 창업 및 프랜차이즈 전문 일간지 창업경영신문이 프랜차이즈 본사들에게 효율적인 홍보마케팅 비법을 전수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홍보전략 세미나'를 오는 25일에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홍보 전략의 수립부터 시행까지 세세한 과정을 다룰 예정이며, 홍보를 통해 실제 가맹계약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세미나에서 첫번째 강의는 퓨어커뮤니케이션즈의 김지향 실장이 맡게 될 예정이며, 홍보의 중요성, 언론홍보 실무, 기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보도자료 작성법 등에 대해 실제 경험담을 바탕으로 강의 할 예정이다.

이어서 (주)창업경영신문사의 오병묵 대표이사가 가맹계약으로 이어지는 실전홍보 전략을 강의한 후 세미나 참석자들과 대담을 나눌 예정이다.

오병묵 대표는 이번 세미나에 관련해서 “언론홍보 실무와 프랜차이즈 마케팅 실전 전략을 중심으로 진행될 것이기 때문에 가맹본사 마케팅 및 홍보 담당자들에게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홍보전략 세미나는 효창동 백범기념관 교육장에서 오후 2시에 열리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창업경영신문 홈페이지(http://www.sbiznews.com)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창업경영신문사(02-714-1614)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biznews.com

연락처

기획취재팀 김동순 팀장 ( 02-714-1614 )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