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동당 인천시당, 민생투어 시작
이번 민생투어는 지역 주민과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현장 밀착형 민생보호활동의 활성화 △고금리제한법 제정의 필요성 △상가건물임대차보호법 및 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을 목표로 철저한 방문식 1대 1 정책설명 및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방문지역은 23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중구(공항신도시 상가), 남동구(만수시장), 동구(현대시장 일대), 24일에는 부평구(산곡동 일대), 계양구(작전동 일대) 지하도 상가 방문 및 상담활동을 전개한다.
특히 24일에는 부평구의회 전현준 의원이 산곡동 상가를 직접 방문해 현장 상담을 벌이고 피해 구제 활동에 나서 발로 뛰는 의원으로서 주민과의 현장밀착형 활동 정형을 보일 예정이다.
현장밀착형 민생보호활동은 영세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1대 1 민원상담 및 정책설명을 통해 고금리 피해 및 임대차 피해를 구제하는 데 중점을 둔다. 또 상가세입자들을 대상으로 당의 상가임대차법 개정안과 현행법을 비교 설명하면서 당 정책에 대한 이해당사자들의 구체적인 지지를 이끌어낼 것이다.
민주노동당 인천시당은 이번 민생투어를 시작으로 대중과의 일상적인 대면활동과 정책의 구체성을 높이고 민생현장의 요구를 정책화하는 과정을 안착시킬 계획이다.
민생투어 일정과 장소를 보면(구별로 장소는 추후 변경될수도 있음)
▶ 22일(화) : 상가임대차보호법과 이자제한법에 관한 민생교육(오후 14:00 인천시당 사무실)
▶ 23일(수) :중구(공항신도시 상가), 남동구(만수시장), 동구(현대시장 일대)
▶ 24일(목) : 부평구(산곡동 일대), 계양구(작전동 일대)
2006년 8월 21일 민주노동당 인천광역시당(위원장 김성진)
웹사이트: http://incheon.kdlp.org
연락처
민주노동당 인천시당 선전홍보국장 박언주 032-522-111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민주노동당 인천시당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6년 11월 23일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