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대신증권 IP기반 차세대 콜센터 성공적 구축 완료 및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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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성정보 코스닥 033230
2006-08-21 12:48
서울--(뉴스와이어)--IT전문기업 ㈜인성정보(대표 원종윤www.insunginfo.co.kr)가 대신증권에 CISCO IPCC 도입을 통한 지능형 차세대 콜센터 시스템 구축을 성공적으로 완료,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올 2월 구축을 시작해 이번에 오픈한 IP컨택센터는 기존의 고객전화만을 통한 상담원들의 업무처리 뿐 아니라 ARS, 채팅, e-mail, Web, SMS, FAX 등 다양한 고객접촉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특히 ARS(IP-IVR) 시스템은 고객별 맞춤서비스 강화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을 완료 하였다.

또한, 기존 네트워크망과의 정합성 검증을 통해 통합관리가 가능하도록 업계최초로 Cisco IP Communications Operation Manager 를 도입하여 시스템 서비스레벨에 대한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게 되었다.

인성정보는 차별화된 IP 기반 통신 기술, 컨택센터 구축 경험 및 고객의 니즈에 따른 다양한 상품을 무기로 기업의 경영환경에 최적화된 맞춤형 컨택센터 서비스 제공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대신증권 IPCC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 함으로써 향후 증권사 및 금융권의 IPCC 대표주자로서 그 기반을 더욱 더 공고히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IP컨택센터는 기존에 분리 운영돼왔던 음성 네트워크와 데이터 네트워크를 통합함으로써 컨택센터 구축, 운영 및 관리에 대한 제반 비용의 절감효과 뿐만 아니라 향후 센터의 변경, 확장 등 업그레이드 시에도 보다 적은 비용으로 재구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분산된 멀티사이트 컨택센터 구축의 용이성 및 상담인력, 고객정보 등 관련 자원의 효과적인 관리 또한 가능해 높은 업무 효율성 제공도 강점으로 꼽힌다.

김병철 대신증권 고객지원부장은 “최첨단 ARS와 고객 센터 이전으로 온라인 부문 경쟁력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온라인 거래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nsunginf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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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성정보 홍보팀 박은숙 대리 3400-7057,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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