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온게임즈, HERO in Felghana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아루온게임즈
2006-08-21 16:57
서울--(뉴스와이어)--아루온게임즈(대표 김도성)는 8월24일부터 니혼팔콤社에서 제작한 이스-페르가나의 맹세-’(이하 YSF)의 정식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번째 이벤트로 `YSF`의 한국에서만 시행되는 ‘보스러쉬(타임어택) 랭킹시스템’을 이용한 이벤트가 펼쳐 진다. 탄탄한 스토리, 아름다운 배경음악과 더불어 `YSF`의 재미를 더해주는 보스러쉬의 각 모드(Normal, Hard, Nightmare, Inferno) 최고 랭커에게는 특별 제작된 `YSF`대형 실사 족자(가로1m*세로1.7m)가 주어지며, Inferno모드의 최고 랭커에게는 `SONY-PSP`가 추가로 주어지게 된다. 4명의 최고 랭커들은 각 모드에 따라 각각 다른 이미지의 실사 족자를 받게된다.

두번째 이벤트로는 `YSF`초호화 특별판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VIP Card소지자)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VIP Card를 소지한 고객들 중 홈페이지(aruon.com)에 VIP Card 번호를 등록하는 고객에 한하여 특별한 아바타와 함께 밴티지마스터클래식(VMC) 클로즈드 베타 참여권을 받게 된다. 또한, VIP Card번호 등록만으로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로 당첨자 20명에게 `YSF`캐릭터들이 담긴 족자(가로0.6m*세로0.9m)를 선물한다.

<이스-페르가나의 맹세->: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감동적인 스토리, 시원한 액션이 매력인 `이스 시리즈`는 현재까지 총 6편의 시리즈로 나뉘며, 액션RPG에 있어 금자탑적인 존재로 평가 받고 있는 `이스 시리즈`중 가장 최근 작품이다.

2006년 8월 24일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스-페르가나의 맹세- 티저사이트(http://ysf.aruon.com)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ruon.com

연락처

아루온게임즈 홍보담당: 김진호대리(02-558-1746 /011-9424-702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