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주부 품평단 모집...게이트맨 로즈340, 가스제어기 등 무료 체험
게이트맨 주부 체험단 모집은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이며, 여성포탈 사이트 마이클럽(www.miclub.com) 소비자채널에서 신청 받는다.
선정된 주부 품평단에게는 네트워크도어록 게이트맨 로즈340 (21만원), 루캣 (14만9천원), 가스제어기 (8만7천원이며)가 제공되며, 품평 후 게이트맨은 무료증정하고, 루캣 및 가스제어기는 희망자에 한해 50%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원격제어가 가능한 게이트맨 로즈340 및 가스제어기는 주부들이 가장 불안해하는 문단속과 가스에 대한 불안을 없애줄 수 있는 획기적인 상품으로 불안하면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도어록과 가스밸브를 잠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입 및 가스 노출시 휴대폰으로 음성 통보를 받을 수 있다. 또 루캣이나 가스제어기는 주부 혼자서 20분내 설치가 가능할 정도로 설치나 사용도 쉽다.
한편 아이레보는 20~30대 여성 회원이 약 70%를 차지하고 있는 마이클럽 회원 1천명을 대상으로 8월 7일부터 20일까지 스피드리서치를 한 결과 디지털도어록 구입은 주부 본인이 하고 있으며, 2년 이내에는 구입의사가 있다고 밝혀 버즈(입소문)마케팅 차원에서 주부품평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재 디지털도어록을 사용하고 있지 않다고 응답한 64%는 디지털도어록의 가격이 비쌀 것 같아서(40%) 구입하지 않았지만 2년 이내에는 구입(77%)하겠다고 답했다. 또 도어록 관련 정보는 인터넷 서핑을 통해(32%) 얻고, 구입은 전문대리점에서 제품 비교 후 구입(30%)하겠다고 밝혔다. 또 이들은 게이트맨에 대해 알고 있으며(65%), 기회가 된다면 체험단 활동을 하고 싶다(85%)고 답했다.
디지털도어록을 사용하고 있는 36%의 응답자는 열쇠 없이도 편리하게 들어올 수 있기 때문에 구입(55%)했으며, 구입시 최종 선택자는 기혼 주부 본인(43%)인 경우가 남편(21%)인 경우보다 많았다.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는 게이트맨이 40%로 가장 많았고, 이지온이 7%, 세이퍼 5% 순이었다. 이들은 대체로 만족(5점척도 기준 3.6점)하고 있으며, 교체할 계획이 없다(55%)고 답했다. 또 디지털도어록 재구입시 가장 중요한 것은 1순위 보안성(31%), 2순위 사용편리성(20%)이라고 답했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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