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나들이에는 지하철이 딱이야”

뉴스 제공
서울메트로
2006-08-22 11:21
서울--(뉴스와이어)--지난해 새롭게 개원하여 서울시민의 도심 속 웰빙공간 서울 숲 나들이는 인근 지하철 2호선 뚝섬역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서울숲 테마공원에는 문화예술과 생태숲, 체험학습장, 습지생태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꽃사슴 먹이주기나 곤충 찾기, 거미전시관, 곤충교실 등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은 학생들은 물론 일반시민들에게도 매우 유익한 체험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서울숲 광장이나 나비온실, 산책로, 환경놀이터, 야외무대, 이벤트마당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많은 시민들이 서울숲을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러나 서울숲 주변에는 주차시설이 미흡하여 승용차를 이용할 경우 큰 불편이 예상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낫다. 특히 가족과 함께하는 나들이는 빠르고 안전한 지하철(2호선 뚝섬역 8번출구)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서울숲에서 가장 가까이 자리잡고 있는 지하철 2호선 뚝섬역에서는 가을을 맞아 서울숲을 찾는 시민들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행사안내 리플릿 2,000매, 청계천 안내지도 5,000매, 홍보현수막 20개, 홍보포스터 40매를 해당역에 부착하고 행사에 대비하여 역구내 환경정비 및 안내요원 배치 등 손님맞이 채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서울메트로 개요
서울특별시지하철공사는 1974년 8월 15일 지하철 1호선 개통이후 고객여러분의 크나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지난 30년간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하여 개통당시 1일 60여만명에서 현재 400여만명을 수송하는 명실상부한 서민의 발로 자리잡았으며 “안전·신속한 대중교통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시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metro.co.kr

연락처

서울메트로 영업팀장 권오철 02-520-5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