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밴드 솔로가 우리아이 안전밴드예요’...보노샵, 미아 방지 태그 판매
종전의 2개 1셋트에서 낱개 개별 포장으로 바뀌어 한결 부담이 적어 졌으며, 디자인은 데이지, 물방울, 유령, 해골로 다양해져 미아방지 기능성과 함께 착용하는 아이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더 해주고 있다.
인포밴드는, 이름과 전화번호를 메모해서 아이들의 손목에 채우는 부드러운 밴드 형태의 제품으로, PVC를 사용하지 않아 독성이 전혀 없으며 알러지 걱정마저 없어 안심하고 우리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성인은 탈착이 간편한 반면, 아이들이 직접 열고 닫기는 힘들게 되어 있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으며 여행은 물론 놀이터, 복잡한 마트에서도 소중한 내 아이의 안전을 보호받을 수 있다.
안전 강국 스웨덴에서 디자인하고 제작을 하였으며 어린이 악세사리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컬러풀한 색감과 디자인을 채택하여 제품의 기능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인포밴드 솔로의 가격은 1개에 4,900원이다. 문의: 보노샵 051-518-3414
보노샵 개요
수입 디자인소품 전문샵인 보노샵(www.bonoshop.com)을 운영한다. 보노샵은 해외에서 뛰어난 수준과 가치를 인정받는 제품을 엄선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몰을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bonoshop.com
연락처
보노샵 홍보팀 051-518-3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