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전문 웹호스팅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마루인터넷
2006-08-23 08:59
서울--(뉴스와이어)--호스팅 전문기업 마루인터넷은 23일 블로그 전문 웹호스팅 서비스를 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블로그 사용자들은 일반 포털에서 제공되는 가입형 블로그 보다는 사용자가 직접 웹호스팅 계정에 태터툴즈와 워드프레스 같은 설치형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용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한 이유로는 자신의 정보를 자신만이 소유하고 구속받지 않을 뿐 아니라,무료로 주어지는 무한한 확장성과 다양성 등으로 포털에서 제공하는 블로그에서는 맛보지 못하는 강력함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설치형 블로그 프로그램들은 프로그램 설치라는 어려운 과정을 극복하고 난 뒤에서야 강력한 기능과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디자인 위에 자신의 세계를 만들어 갈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이번에 오픈한 블로그 호스팅 서비스는 직접 설치라는 번거러움 과정없이 간단한 마우스 클릭만으로 프로그램이 설치될 뿐 아니라, 자신이 사용할 블로그의 디자인 스킨도 맘대로 설치하여 바꿀 수 있다.

블로그 호스팅 담당자는 "프로그램과 스킨의 설치를 자동화 한 것 뿐 아니라, 블로그라는 특성을 감안하여 고사양의 서버를 도입하였으며, 서버 운영시스템을 최신의 환경으로 구축하여 고성능의 블로그 환경을 제공하는 것에 촛점을 맞추었다."고 밝혔다.

또한, 블로그 호스팅에서는 웹호스팅 계정의 일일트래픽이 소진되어 블로그 서비스가 차단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사용자의 핸드폰에 문자를 통해서 알려주는 '트래픽알리미 서비스'와 트래픽 소진으로 차단된 홈페이지의 트래픽을 실시간으로 복구해 주는 '트래픽초기화 서비스' 등의 지능화된 서비스 관리 기능이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 블로그호스팅은 단순한 블로그 설치 운영 서비스가 아니라, 단체와 개인간의 진보된 커뮤니션 툴의 활용을 위한 서비스로 발전되어 제공 될 예정이다.

블로그호스팅은 http://www.bloghosting.co.kr 혹은 http://블로그호스팅.com 으로 접속할 수 있다.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maruinternet.com

연락처

마루인터넷, 02-2637-5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