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미디어, 빅스포츠 경기편성 강화

서울--(뉴스와이어)--TU미디어(사장 徐榮吉 www.tu4u.com)는 자체채널 채널블루(Ch.7)에서 스포츠 경기 편성을 강화, 국민적 관심이 집중되는 야구,축구,테니스 등 다양한 경기들을 DMB독점으로 생중계 한다.

오는 28일(월) 밤 12시부터 미국에서 열리는 <2006 US OPEN테니스 선수권대회> 경기를 생중계한다. 남녀 단식 총 256경기 중 주요경기 25경기와 하이라이트등을 방영할 예정이다.

이번 US OPEN테니스 대회는 미국 뉴욕 플러싱 메도우 파크에서 28일부터 9월 10일까지 열리며 안드레 아가시, 페더러, 나달, 마리아 샤라포바, 세레나 윌리엄스 등 톱랭커 128명의 토너먼트로 치뤄진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 아가시는 마지막 은퇴경기를 펼치며 윌리엄스는 6개월만의 재기의 무대가 될 예정이어서 전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리나라도 이형택, 권오기, 전웅선, 임규태, 김형권 등 남자선수들과 조윤정, 김소정, 김진희, 김해미 등 여자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

또한 TU미디어는 지난 8월 16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렸던 아시안컵 축구대회 예선 대만전을 중계한데 이어, 11월 15일 이란과의 경기와 2007년 7월부터 열리는 국가대표 아시안컵 축구 전 경기를 DMB독점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아시아 축구연맹(AFC)이 주관하는 아시안컵 축구 경기는 1956년 첫 대회가 열린 후 2004년까지 총 13회의 경기가 열렸다. 4년마다 열리는 경기 특성상 2008년에 경기가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올림픽과 유럽선수권 경기 때문에 내년 2007년에 경기가 열리며 이번 대회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4개국이 공동 개최한다.

뿐만 아니라 현재 채널블루에서는 박찬호, 서재응, 김병현 선수에 이어 얼마전 코리안 빅리거 대열에 합류한 추신수 선수 등 메이저리거들의 활약 뿐 아니라 일본 프로야구의 이승엽 선수의 활약도 DMB독점 생중계 중이고 이러한 스포츠 경기들은 시청자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다.

TU미디어 Contents본부장 김벽수 상무는 “US오픈 테니스 경기,이승엽 경기, 메이저리그 한국 선수 출전 경기 등 프리미엄 스포츠를 DMB독점 중계 함으로써 위성DMB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TU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스포츠 중계가 DMB콘텐츠로 가장 각광받는 만큼 향후 국민적 관심도가 높은 스포츠 경기들을 계속 방송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TU미디어 개요
위성DMB 사업자

웹사이트: http://www.tu4u.com

연락처

TU미디어 홍보실 양승원대리 02-6060-38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