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조원 위의 웨딩마치 어때요?

서울--(뉴스와이어)--서울 여의도 증권예탁결제원은 2005년 현재 시가총액 1,200조원이 넘는 유가증권을 관리하는 곳이다. 이 기관이 쌍춘년 결혼 러시를 맞아 예식장 찾기에 허덕이는 예비부부들에게 건물 최상위층을 예식장소로 공개했다.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시작이 두 번이나 있어서 각별한 쌍춘년에 1,200조원이나 되는 재화를 관리하는 곳의 꼭대기층에서 진행하는 결혼식은 각별하다고 할 수 있다.

원래 증권예탁결제원은 국민 모두의 소중한 재산을 관리하는 곳이라 1급 보안시설로 지정되어 일반인의 출입이 엄격히 통제되고 있다. 하지만 일반인의 기관에 대한 이해와 관심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끌어올리자는 이 곳 직원들의 뜻을 받아들여 공휴일과 주말에 한해 삼엄한 빗장을 풀어 헤친 것.

2시간30분 간격으로 예식을 진행하는 만큼 일반 예식장처럼 어수선하고 혼잡할 일이 전혀 없다. 하객들에게 지하주차장도 무료로 전면 개방한다. 공공기관에서 치러지는 예식인지라 웨딩드레스 사진촬영 등 끼워팔기도 하지 않는다. 장소이용료 33만원과 식사비용만 부담하고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 기억에 남을 만한 사은품도 푸짐하게 제공된다.

낮시간엔 품격있는 서양식혼례를, 저녁 5시 이후엔 여유있고 신명나는 전통혼례행사를 서울 한복판에서 치를 수 있다. 전통혼례는 야외에서 이뤄지는 탓에 날씨 걱정이 앞서지만, 이곳에선 실내에서 진행하므로 계절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전통혼례를 원하면 국내 최고의 전통혼례팀이 도맡아 진행해준다.

시간이 마땅치 않아 결혼준비가 힘든 부부들에겐 전문 상담원이 웬만한 컨설팅회사보다 품질 좋고 가격 저렴한 웨딩상품을 소개해준다.
증권예탁결제원 예식행사를 전담하는 이캐빈웨딩(www.ecabinwedding.co.kr) 은 “호텔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일반 예식장 수준의 가격에 제공하고 있지만 일반인에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아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결혼식을 올릴 기회가 많다”고 설명했다. 문의 02-6278-1002


이캐빈 개요
이캐빈은 2001년 1월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로 출발했다. 2005년 인공지능 e-mail 보안 솔루션인 이씨월(Ecwall)으로 특허를 획득한 기술집약형 중소기업이다. 이후 증권예탁결제원과의 제휴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혼례를 치를 수 있는 웨딩홀을 2004년 오픈해 성황리에 운영중이다. 2006년 들어서 중국현지공장생산으로 명품빗, 헤어터번, 비누 등을 제작해 “미소”(아름다운 빗)라는 고유브랜드로 시판,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이캐빈이란 이름은 “효율성”과 “독창성”을 추구하는 회사 이념을 담고 있다. 이캐빈은 장소, 시간, 시장의 구분이 사라지는 이 시대에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어떤 분야에서든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dailycomb.com

연락처

(주)이캐빈 02-6332-10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