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합, 새로운 캠페인로고 제작 발표
한국청소년연합의 새로운 캠페인로고는 인간의 형상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완전함을 나타내는 원의 형상은 글로벌한 평화의 생명공동체 지구촌의 모습을, 인간의 이미지는 꿈나무인 청소년의 진취적인 모습을 나타낸다.
캠페인로고는 Y(Youth), U(Union, Upbringing), I(Identity, International), H(Human), L(Love, Life)의 형상으로 한국청소년연합의 모토이며 슬로건인 Youth-Up, 즉 대한민국 청소년을 세계의 주역으로 육성한다는 강한 의지와 신념을 담고 있다.
한편 한국청소년연합 김창신 사무총장은 지난 8월 개최한 “제10회 한일 대학생 국제자원봉사캠프(East Asia Eco Project)”에 참여한 대학생 60명을 발기인으로 (가칭)한국대학생국제교류회(U-GreenNet)를 조직하여 초.중.고등학생 중심의 그린넷과 함께 평화의 생명공동체 건설을 선도하는 글로벌한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구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youthunion.net
연락처
김창신 사무총장 010-4488-8011
-
2007년 12월 8일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