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드레김 엔카르타, 06년 추동 남녀 신제품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80년풍 파워 실루엣을 재해석한 로맨틱한 고딕스타일'

아인스인터내셔날(대표 이은영)의 프리미엄급 란제리 앙드레김 엔카르타가 06년 남녀 추동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앙드레김 엔카르타의 추동시즌 디자인 컨셉은 차분하고 절제된 테일러링과 앙드레김 고유의 꾸뛰르 감성을 엘레강스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80년대를 상징하는 파워풀한 여성의 실루엣을 로맨틱한 고딕 스타일로 승화시켰고, 자연으로부터 디자인 모티브를 추출, 고급스러우면서 장식적인 느낌으로 제안하였다.

주요 컬러는 다양한 그레이 컬러에 블랙과 윈터 화이트가 고급스럽고, 추동 인기 컬러인 다크 브라운과 브라운의 메인컬러를 중심으로 레드, 터키색, 레몬 옐로우, 바이올렛 컬러, 골드와 실버 느낌의 메탈릭 컬러로 액센트를 주었다. 컬러 콤비네이션은 지난 시즌에 이어 투톤 칼라와 톤온톤 배색을 사용,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멋을 풍긴다.

차별화된 고품격 부자재 사용으로 매 시즌 패턴과 착용감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앙드레김 엔카르타는 이번 시즌에 3/4 몰드컵과 저중심 메모리 와이어, 새틴 파워넷 원단 날개, 자카드 어깨끈과 골드큐빅 앙드레김 로고 장식 등으로 고급감을 한층 더하였고, 란제리가 속옷에 그치지 않고 아웃터의 트렌드를 좌우하는 필수적인 바디 액세서리로 인식됨에 따라, 차별화 아이템으로 기획한 세트 슬립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06년 고급 남성 언더웨어로 자리매김한 앙드레김 엔카르타 옴므는 60수와 80수 주자 나염직과 모달 변형 소재 사용으로 착용감과 고급감을 더 했으며, 자연을 소재로 한 화려한 디자인과 앙드레김 로고 자수를 이용, 이번 시즌에도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남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앙드레김 엔카르타의 브라 팬티 12종 세트의 가격은169,000~189,000원이고, 앙드레김 엔카르타 옴므의 남성트렁크 6종 포함 세트 가격은 구성에 따라 59,000~98,000원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문의 02-6747-6500)

아인스인터내셔날 개요
아인스인터내셔날(주)은 1995년 설립, 유럽 이미용기기 1위 브랜드인 바비리스 파리를 독점 수입 유통 중에 있으며, 1999년부터 앙드레김 이너웨어를 기획,생산,판매하고 있다. 바비리스 파리와 앙드레김 이너웨어는 각각 홈쇼핑 유통 1위 브랜드로, 할인점 등 오프라인으로도 유통 확대 중에 있으며, 자회사로 아쉐뜨 미디어와 합작한 아쉐뜨 아인스 미디어에서 엘르, 엘르걸, 프리미어 등의 유명 잡지 등을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babyliss.com

연락처

AI 인터내셔널 PR1팀 이인정 팀장(019-354-5553/이메일 보내기 )
아인스인터내셔날㈜ 정유진 대리(이메일 보내기 )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