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부 군산지청, ‘New Life 2006 창업설명회’ 9월 1일개최
오는 9.1일(금) 오전 10시부터 노동부 군산지청 3층 화합실(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이번 창업설명회는 박준성 군산소상공인지원센터장을 초빙하여 창업의 전반적인 트랜드를 짚어주는 알찬 강의는 물론, 창업아이템 선정, 창업자금 조달, 점포 찾기, 직원 채용 등 실제 창업현장에서 부딪히게 되는 주요 사항들을 특강 형태로 제공한다.
『창업설명회』는 창업을 하고 싶어도 성공에 대한 확신이나 지식과 정보 부족으로 망설이고 있는 창업 준비생에게 정확한 정보와 지식을 알려줌으로써 자신감을 갖고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격월 1회 개최된다.
창업설명회의 참가는 무료이며,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자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노동부 군산지청 군산종합고용지원센터(☏4500-563)나 군산소상인지원센터(☏445-6317)로 문의하면 된다.
노동부 군산지청은 앞으로도 지역 실정에 맞는 다양한 실업대책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고용지원센터를 통해 원스톱으로 제공할 수 있는 수요자 중심 시스템을 단계적으로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지방노동청 군산지청 개요
노동부는 근로자 권익보호를 위한 근로감독, 산업현장의 재해예방을 위한 산업안전, 실업자에 대한 취업알선과 실업급여 지급 및 직업능력개발사업을 중점적으로 수행하는 행정기관이며 광주지방노동청군산지청은 노동부의 지방행정조직이다.
웹사이트: http://gunsan.molab.go.kr
연락처
노동부 군산지청 종합고용지원센터 김희선, 063-450-0563
이 보도자료는 광주지방노동청 군산지청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