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픽스, 벤처기업인증

서울--(뉴스와이어)--e비즈니스 컨설팅 그룹 인픽스(대표 이현우)는 8월 31일 웹2.0에 근거한 커뮤니티 기술개발을 바탕으로 신기술기업부문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웹은 콘텐츠를 직접 제작, 서비스하려는 사용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자 중심의 참여형 서비스인 웹2.0으로 진화하고 있다.

인픽스는 기술연구소와 UX Lab를 통해 지속적인 개발과 연구로 차세대 웹모델로 대두되고 있는 웹2.0을 신속하게 받아들여 커뮤니티 기술개발에 이용하고 있다. 인픽스는 웹2.0을 적용하여 지난 7월 인도네시아 커뮤니티 ‘망가무다’와 포털 파란의 실시간 이슈 캐치 서비스 ‘The 트렌드’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 기술로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인픽스의 기존 강점인 기획력과 함께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인픽스 개요
인픽스는 미디어 컨버전스 에이전시로서 2000 년 설립 이후 SNS 서비스, Avatar System, Blog 서비스 등 시장을 선도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해왔고, 모바일 오피스 및 컨버전스 환경까지 온라인 비즈니스의 최전선에서 함께 하고 있다. 또한,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과 복잡해진 디지털 서비스 환경 속에서 사용자 경험을 구축하고, 사용자 관점의 서비스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pix.com

연락처

인픽스 홍보팀 강은영 대리, 02-538-00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