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픽스,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와 웹접근성 향상 MOU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지난 4월 18일, 인픽스가 한국웹접근성평가센터인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와 웹접근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인픽스는 작년부터 전문성을 강화한 웹접근성 Lab을 구성하여 웹접근성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와의 이번 협약으로 보다 실직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장애인의 정보 접근권 보장과 정보소외 계층의 웹사이트 이용만족도 개선을 위한 최적의 웹환경을 구현할 계획이다.

인픽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웹접근성 심사기관과 연계된 인픽스의 웹접근성 프로세스는 품질인증 마크 획득의 정확성을 높임과 동시에 웹접근성 의무화에 대한 궁극적 목적을 달성하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픽스는 문화체육관광부의 웹접근성 마크 획득과 더불어 웹접근성 평가 공공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올 4월, 장차법이 전체 민간기업으로 확대된 이후에는 전체 준수율 100%로의 결과로 롯데그룹 최초 인증마크를 획득하는 등 다수의 대기업 계열사와의 웹접근성 통합 대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픽스 개요
인픽스는 미디어 컨버전스 에이전시로서 2000 년 설립 이후 SNS 서비스, Avatar System, Blog 서비스 등 시장을 선도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해왔고, 모바일 오피스 및 컨버전스 환경까지 온라인 비즈니스의 최전선에서 함께 하고 있다. 또한,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과 복잡해진 디지털 서비스 환경 속에서 사용자 경험을 구축하고, 사용자 관점의 서비스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pix.com

연락처

인픽스 Business Strategy Division
지유리 대리
070-4367-3558
010-2386-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