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팝계의 절대 지존 2006 스위트박스 내한공연

서울--(뉴스와이어)--클래식을 샘플링한 크로스오버 팝으로 미니홈피 배경음악, 핸드폰 연결음과 벨소리를 통해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스위트박스(본명 제이드 빌라론, 25)가 오는 9월 9일과 10일 저녁 7시에 서울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2006 Sweetbox ’를 펼친다.

[전무후무한 국내 팝순위의 기록]

2005년 스위트박스 첫 서울공연 전회 매진의 신화를 다시 한 번 창조한다!!!
국내 팝시장의 불황에도 국내 팝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으로 국내 팝순위(1위~30위 순위 내 6곡)와 팝음반 순위(1위~10내 3장의 앨범)를 석권하고 있는 그녀가 열렬한 한국팬들의 성원에 다시한 번 거대한 선물을 들고 한국에 찾아온다.


[거대한 블록버스터 공연]

이번 공연은 지금까지 해 온 공연 중에서 가장 스케일이 큰 공연이 될 것이다. 안무, 의상, 댄서들까지도 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도전이 펼쳐진다. 새로운 것에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은 만큼 그간 무성의했던(머라이어 캐리, 엘튼 존 등) 많은 수퍼스타들의 내한공연과는 다른 마치 미국 현지에서 보는 듯한 스케일에 대한 무한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번에는 팝 콘서트 형식이 아닌 뮤지컬 분위기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뮤지컬 형식의 요소를 가미해 4개 정도의 테마로 구성이 될 계획이다. 관객들이 경험해보지 못한 공연, 브리트니 스피어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등 여성 보컬가수들의 공연을 연상하면 비슷하겠지만, 스위트박스 오리지널을 강조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가을 밤하늘을 수 놓을 아름답고 매머드한 공연]

용산 전쟁기념관 야외 광장.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선율에 맞춘 매머드한 공연으로 그 아름다운 밤하늘을 수 놓을 준비가 되어 있다.

Musical Theme : 스위트박스의 이번 공연에는 아직까지 해외 팝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형태의 볼거리가 펼쳐진다.
가창력으로 인정받는 가수의 모습 외에, 그 동안 방송이나 기존 공연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무한대의 다재 다능한 그녀만의 끼와 역량을 뮤지컬, 댄스 퍼포먼스등의 4가지 테마로 구성하여 관객 모두를 중독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
자신만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댄스 퍼포먼스와 각 분야별 테마를 하나의 스토리로 구성한 국내에 방한하는 여성팝가수 콘서트 역사에 한 획을 그을 공연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그녀가 가진 독특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파격적인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힙합에서부터 클래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내면서 자신만의 강력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공연으로 관객들은 색다른 스위트박스의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Addicted concert : 2시간 이상의 단독공연에서 그녀의 대담하고 섬세한 몸짓과, 변하지 흔들림없는 목소리로 영원히 잊지 못할 감동을 줄 것이다. 공연 제목은 6집 앨범의 타이틀과 같은 'Addicted'. 주옥 같은 클래식 선율을 제이드 빌라론의 달콤 상큼한 목소리로 전해 들을 수 있다는 사실은 '행복한 중독'임이 분명하다.


[국내 최정상의 제작진]

스위트박스는 이번 아시아 투어를 통해 월드와이드한 세계적인 엔터테이너로서 새롭게 도약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켜줄 수 있는 공연을 만들기 위해 그녀가 중심이 되어 최고의 제작진들과 함께 공연준비를 하고 있다.

성공적인 공연을 위해 미국에 본거지를 두고 있는 국내외 최고의 공연전문 집단인 ㈜네크워크라브(대표: 박영석)와 손을 잡았다. 스위트 박스의 콘서트 「Addicted Concert」를 기획·제작하는 ㈜네트워크라이브는 이미 전세계 에이즈 퇴치를 위해 U2의 ‘보노‘가 주축이 되어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LIVE AID'의 공연 제작사로 전세계에 망을 두고 있으며, 서울 삼성동 코엑스의 공연사업을 담당하던 코엑스라이브가 분사를 통해 미국 네트워크라이브와 함께 새롭게 탄생한 회사로 지난 3년간 이승환, 신화, 신승훈 등 국내 유명 가수의 대형공연과 비와 어셔의 쇼케이스, 케니지의 쇼케이스, 올 포 원 내한공연, 비지스 로빈깁 내한공연 등 굵직한 공연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으며, 올해에도 이미 지난 7월 28일, 29일 양일간 바다 첫 번째 라이브 [Showman Alive], 솔드아웃+업타운[Soultown alive]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다. 이외에도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공연과 해외 유명가수들의 내한공연, 그리고 뮤지컬계의 미다스 손 ‘설도윤’대표, 지킬 앤 하이드 ‘오디 뮤지컬 컴퍼니’와 공동으로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등(2006.12.11~2007.02.13)을 준비중인 국내외 최고 수준의 공연 및 엔터테인먼트 전문집단이다.

최고의 실력파 여성 가수라는 명성에 걸맞게 이번 공연에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비욘세 놀즈 등 세계적인 여성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담당했던 정예의 안무가들이 세계 각지에서 모여 댄스팀을 구성하고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스위트박스만의 오케스트라가 현지에서 함께 내한하여 완성도 있는 공연을 연출하기로 했다.
무엇보다 지난 2005년 크리스마스공연 때 선사하지 못했던 새로운 6집 앨범에 수록된, 그리고 국내 팝음악 챠트를 휩쓸고 있는 'Addicted'등의 신곡을 라이브 현장에서 놓치고 싶지 않다면 9월 9~10일 토~일요일 저녁을 미리 예약하는 부지런함이 필요하다.


[스위트박스 ‘Addicted Concert' 개요]

- 공연명 : 스위트박스 내한공연 [Addicted Concert]
- 일 시 : 2006. 9. 9~10(토~일) 저녁 7:00
- 장 소 :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
- 티 켓 : R석 77,000 S석 66,000 A석 55,000
- 문 의 : 3453-4618
- 주최/제작 : ㈜네트워크라이브 / ㈜예당엔터테인먼트
- 제작투자 : CJ자산운용
- 공연문의: 네트워크라이브 3453-4618
- 티켓문의: 티켓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티켓링크 1588-7890 www.ticketlink.co.kr

네트워크라이브 개요
서울 삼성동 코엑스의 공연사업을 담당하던 코엑스라이브가 분사를 통해 미국 네트워크라이브와 함께 새롭게 탄생한 회사. 지난 3년간 이승환, 신화, 신승훈 등 국내 유명 가수의 대형공연과 비와 어셔의 쇼케이스, 케니지의 쇼케이스, 올 포 원 내한공연, 비지스 로빈깁 내한공연 등 굵직한 공연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으며, 올해에도 이미 지난 7월 28일, 29일 양일간 바다 첫 번째 라이브 [Showman Alive], 솔드아웃+업타운[Soultown alive]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다. 이외에도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등(2006.12.15~2007.2.6)을 준비중인 국내외 최고 수준의 공연 및 엔터테인먼트 전문집단.

웹사이트: http://www.networklive.co.kr

연락처

네트워크라이브 공연사업1팀 김미정 주임 02-3453-4618, 010-4555-82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