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비젼, 대학가 콘택트렌즈 축제 ‘아이리더 페스트(EYE LEADER FEST)’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스위스계 콘택트렌즈 전문기업 한국시바비젼(대표 온종석, www.cibavision.co.kr)은 대학 개강 시즌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서울 시내 주요 대학가를 중심으로 신제품 콘택트렌즈 ‘데일리스 아쿠아’를 무료 시험 착용해 볼 수 있는 아이리더 페스트(Eye Leader Fest)를 진행한다.

아이리더 페스트는 렌즈 내에 수분을 함유, 눈의 건조함을 예방해주는 시바비전의 신제품 데일리스 아쿠아 무료 시험 착용과 함께 수분이 부족한 환절기에 건강한 눈 관리를 위한 렌즈관리 정보도 제공한다.

이 외 ‘데일리스 아쿠아 볼 찾기 대회’, ‘데일리스 아쿠아 절대음감’ 등 재미난 게임을 통해 수분보강 콘택트렌즈 데일리스 아쿠아 15일 무료 체험권, 다목적 렌즈관리용액 아큐파이를 선물로 제공하며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당일 사용이 가능한 1만원권 상품권도 지급 예정이다.

건국대, 경희대, 고려대 등 서울시내 17개 대학의 구내, 외 안경점에서 진행되며 참가 조건 없이 누구나 이번 행사에 참가, 렌즈 교육도 받고 신제품 체험 및 상품도 타는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시바비젼의 박혜원 이사는 “시바비전의 아이리더페스트는 콘택트렌즈를 많이 착용하는 대학생들에게 콘택트렌즈의 올바른 이용과 관리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 건강한 눈 관리를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눈 관리에 대한 정확한 상식과 함께 기존 제품보다 수분 함유량이 월등한 신제품 착용 기회를 제공함으로 젊은이들이 자사 제품에 대한 관심 및 효율성을 실제 체감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바비젼의 수분 보강 콘택트렌즈 데일리스 아쿠아는 렌즈 재질 사이에 고분자 형태로 습윤 성분이 내장되어 있어 눈을 깜빡일 때 마다 적정량의 수분이 뿜어져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하루착용렌즈의 8시간 권장 시간과는 달리 데일리스 아쿠아는 내장된 수분 성분으로 16시간 착용해도 안구가 건조해지지 않는다. 시바비젼은 미국 및 유럽 시장에서 판매 선두를 달리고 있는 스위스계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cibavision.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전민국 02-3210-96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