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남’ 과 같은 순진남에 강동원 1위로 뽑혀

서울--(뉴스와이어)--너무 순진해서 사랑을 모를 것 같은 남자 연예인은?

영화 <전차남>은 여자 앞에서 말도 제대로 못하는 연애 초보 소심남이 첫 눈에 반한 여성과의 사랑을 이루게 되는 러브스토리이다. 얼마 전 인터넷 사이트 ‘젝시인러브’에서 이와 관련 해, 영화 속 ‘전차남’처럼 너무 순진해서 사랑을 모를 것 같은 연예인이 과연 누구일지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강동원이 77%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고, 그 뒤를 이어 김희철, 이준기 등이 차례로 순위에 올랐다.

올 가을, ‘전차남’의 순수한 매력에 빠져든다!

‘전차남’은 연애 한 번 못 해 본 연애 초보로, 여자와 눈도 못 맞출 정도의 소심한 남자이다. 첫 눈에 반한 그녀와의 사랑을 이루기 위해, 인터넷 게시판에 도움을 요청하게 되고 결국 네티즌들의 조언으로 사랑을 이루게 된다. 어찌 보면 답답해 보일 수도 있는 이 남자는, 사실 한편으로 요즘 같은 세상에 다시 볼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라고도 할 수 있다. ‘전차남’처럼, 사랑에 있어서 순수할 것 같은 남자를 찾는 이번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이는 바로 강동원인데, 곧 개봉 할 멜로 영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에서의 이미지가 더해져 큰 지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올 가을, 각기 다른 매력의 순진남들을 영화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순수한 매력에 푹 빠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사랑까지도 실속을 따져가며 하는 요즘 세상에, 첫 눈에 반한 여성과의 데이트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전차남’의 지고 지순한 사랑은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용기를 전해 줄 것이다.

천만 네티즌들이 연애코치에 나선 100% 감동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전차남>은 9월 7일 개봉된다.

연락처

프리비젼 고정윤 02-511-54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