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오토 슬라이드업 위성DMB폰 IM-U140 출시

뉴스 제공
팬택
2006-09-06 10:31
서울--(뉴스와이어)--스카이(팬택계열 내수총괄 김일중 사장)는 버튼 하나로 LCD가 30도 자동 올라가 DMB 시청을 보다 편하게 할 수 있음은 물론, 기존 출시된 DMB폰으로는 가장 큰 화면인 2.6인치 와이드 LCD 및 손끝으로 터치의 감촉을 느낄 수 있는 ‘Feedback 터치 스크린’을 탑재한 차세대 위성 DMB폰 IM-U140을 이번 주 출시한다.

◆ 원터치로 작동하는 30도 오토 슬라이드업

IM-U140는 버튼만 누르면 2.6인치 와이드 LCD를 30도 각도로 자동 올릴 수 있어 방송을 시청하거나 메뉴를 조작할 때 더 없이 편리하다. 기존 DMB폰의 경우 손으로 들고 보거나, 받침대로 받쳐놓고 보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으나 IM-U140은 방송을 시청하기 편한 30도 각도로 LCD를 올린 채 책상이나 손 위에 놓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 2.6인치 와이드 LCD

IM-U140은 기존 출시된 DMB폰으로는 가장 큰 화면인 2.6인치 와이드 WQVGA LCD를 탑재해 더욱 시원한 화면을 제공함은 물론, 광시야각을 통해 어떤 각도에서나 선명하고 피로감 없이 게임을 하거나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게 했다.

◆ ‘Feedback 터치 스크린’

IM-U140의 ‘Feedback 터치 스크린’은 손가락으로 LCD창의 버튼 그림을 누르면 미세한 진동이 발생, 손끝으로 터치의 감촉을 느낄 수 있게 한 첨단 방식이다. 미세한 진동이 손끝에 느껴짐으로써 터치스크린의 오동작 방지는 물론, 실제 메뉴 누르는 느낌을 더했다.

◆ 4채널 스테레오 스피커

좌우에 2개씩 모두 4개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장착해 듣는 느낌을 강화했다. 최대 4W 출력이 가능하여 보다 크고 청량한 음량과 음질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4채널로 인코딩된 특수 벨소리가 내장되어 있어, 기존 Stereo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 손떨림 방지 300만 화소 카메라 등

손떨림 보정 기능이 내장된 3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 속에서도 더욱 선명한 촬영을 가능하게 했으며, 자동 초점, 나만의 화질설정, 파노라마 촬영, 화이트밸런스, 오토포커스, 셀프타이머, 최대 6컷 자동분할촬영, 슬라이드쇼, 특수효과, 사진편집까지 다양한 촬영/편집기능 및 컴퓨터 연결 없이 인화 가능한 픽트브릿지 기능도 있다. 이외에도 TV OUT, 외장메모리(Micro SD) 지원으로 대용량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재생할 수 있다. 아울러 음악을 들으며 문자를 송수신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도 가능하다.

33만 단어(영한/한영)를 내장한 전자사전 기능을 탑재,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영어단어 및 관련 단어검색은 물론, 기존에 찾은 단어는 저장되어 재검색할 수 있다.

팬택계열 내수총괄 마케팅부문장 윤민승 전무는 “자체적인 소비자 조사 결과, 또 다른 개성을 연출하려는 젊은 세대에서 기존 DMB폰과 다른 느낌의 스타일과 기능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많았다”면서 “IM-U140은 양손 조작이 용이한 가로형 스타일, 30도 오토 슬라이드업 LCD 등 디자인과 실용성 면에 있어서 위성 DMB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IM-U140은 NATE, JUNE 등의 멀티미디어와 모바일뱅킹 등의 기능이 있으며, 녹음, 스톱워치, 적외선 통신, 2400개 저장 가능한 전화번호부 등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가격은 60만원대.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계열 기획홍보실 02-2030-19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