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텔레컴, CTI 고객 커뮤니티 ‘제5회 KAPU’ 개최
금융권을 비롯해 30여 개사 1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새롭게 주목 받는 콘택트센터 솔루션과, 회원사들의 솔루션 운영사례, 솔루션 부가기능 활용방안 등이 발표되었다.
특히 이날 외환은행은 한솔텔레컴의 콜(Call) ROI 향상 솔루션 ‘콘택트플러스’의 실제 운영 효과를 발표하여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올해 3월 채권관리센터에 콘택트플러스를 도입한 외환은행은 도입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종전보다 아웃바운드 발신 횟수는 약 7% 감소한 반면, 고객 본인 통화 성공률이 15% 가량 향상됨에 따라 전체 채권회수율까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KAPU (Korea Avaya PDS Users)
KAPU는 어바이어 비즈니스파트너인 한솔텔레컴이 2003년 자사 고객사를 대상으로 결성해, 금융권과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 등 20개 회원사로 구성된 커뮤니티그룹이다. 올해로 4년째를 이어 온 KAPU는 동종 업계 회원사간 상호 기술 발전을 위해 자사 콘택트센터 운영사례를 공개하는 성숙된 수준까지 발전했으며, 이 밖에 신규 솔루션 정보와 업계 트랜드를 공유하는 장으로 정착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hansolteleco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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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솔텔레컴 경영지원팀 신희석 대리 02-3488-29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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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8월 14일 1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