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학습에 이러닝의 장점까지...윤선생영어교실, Off & On 종합학습관리 시스템 ‘베플리’ 개발

서울--(뉴스와이어)--요즘 e-Learning의 뛰어난 학습효과가 주목 받고 있다. 컴퓨터에 익숙한 아이들에게 딱 맞는 학습 도구로 아이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는 여러 연출 요소가 가미되어 학습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또한 높은 편의성 때문에 토플 등의 주요 영어능력 평가시험들도 온라인으로 옮겨가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윤선생영어교실은 기존 e-Learning의 장점만을 취해 종합학습관리 시스템 베플리를 개발하였다.

성공적인 영어학습을 위한 베플리

성공적인 영어 학습은 장기적이고 체계적인 오디오 학습을 기반으로 한다. 때문에 공부에 쉽게 싫증을 내는 아이들의 학습흥미를 지속적으로 이끌어내고, 과학적인 평가도구를 통해 학습성과를 측정하고 적절한 수준의 학습방향과 목표를 제시해 나가야 한다. 베플리는 완벽한 평가시스템을 갖추고 오프라인의 교재학습과 함께 차별화된 온라인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평가결과를 통해 회원과 학부모가 취약점을 정확히 알고, 이에 대해 완벽한 재학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영어실력을 높일 수 있다.

학습자들의 눈높이 맞춘 베플리

또한 회원들이 공부에 대한 흥미를 지속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애니메이션, 보상 등이 있어 베플리를 하는 학습자는 오프라인 학습을 보다 즐겁게 지속할 수 있다. 윤선생영어교실 분당동부교육센터 김수영 회원(용인 미금초1)은 요즘 이틀에 한번 베플리를 만나는 재미에 빠져있다. “베리를 모으는 재미도 있고, 베플리랑 코니 같은 친구들과 함께 문제를 푸니까 자꾸만 더 공부하고 싶어요!”

어머니 조은숙 씨도 파닉스를 시작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보고 선택한 윤선생영어교실이 ‘베플리’라는 온라인 종합학습관리 시스템을 회원들에게 제공하자 학습관리와 그 결과에 대한 신뢰가 더욱 높아졌다. “관리선생님께서 아이들이 교재학습을 마치면 베플리로 복습과 평가를 하면서 더 과학적으로 학습관리를 해주세요. 아이들이 베플리를 좋아하는 건 말할 것도 없고요. 또 전화관리, 방문관리가 철저히 이루어져 마음이 놓여요”

전문가들은 믿을 수 있는 영어교육 전문회사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성공적인 영어교육에 도움이 된다고 조언한다. 고객상담: 1588-0594

윤선생영어교실 개요
윤선생영어교실은 1980년 창사 이래 지금까지 우리 아이들의 올바른 영어교육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2007년 현재, 전국 450여 교육센터에서 11,000여 명의 영어교육 상담 및 관리 선생님들이 약 30만 명의 초ㆍ중ㆍ고등학생 회원들을 관리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영어교육 전문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oons.com

연락처

윤선생영어교실 홍보팀 백경아 대리
02-2225-56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